샤넬, '루쥬 알뤼르 벨벳' 립스틱 NEW 컬러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세희 기자
입력 2023-01-03 17:1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샤넬]

샤넬을 대표하는 아이코닉 립스틱 ‘루쥬 알뤼르 벨벳’이 자연스러운 뉴트럴 컬러부터 강렬한 버건디 컬러까지 14가지의 새로운 컬러를 선보인다.

3일 샤넬에 따르면 ‘루쥬 알뤼르 벨벳’은 벨벳 피니쉬를 선사하는 강렬한 컬러의 립스틱이다. 한 번의 터치로 완성되는 롱라스팅 인텐스 컬러로 입술에 완벽하게 밀착된 벨벳 피니쉬 텍스처가 오랫동안 컬러를 유지한다. 또한 피그먼트와 진주빛의 입자가 만나 소프트 포커스 효과를 주어 은은하게 빛나는 벨벳 피니쉬를 완성한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호호바 오일 유도체와 시어버터가 함유돼 입술에 편안한 텍스처는 물론 수분을 공급한다. 입술에 미끄러지듯 부드럽게 발려 하루 종일 촉촉한 입술 케어까지 가능해 완벽한 텍스처를 느낄 수 있다.

더불어 ‘루쥬 알뤼르 벨벳’은 립스틱 케이스를 클릭해 사용하는 타입으로, 감각적인 클릭 소리가 매력적이다. 아이코닉 클릭 케이스는 단순한 립스틱 그 이상으로 핸드백 속 데일리 스타일링 아이템으로 활용 가능하다.

한편 ‘루쥬 알뤼르 벨벳’ 신제품은 샤넬 뷰티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전국 샤넬 뷰티 매장,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사진=샤넬]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