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 '희망의 집고치기 행복나눔' 활동…지역사회와 상생경영 실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봉철 기자
입력 2022-12-29 09: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2005년부터 한국해비타트와 저소득 가정 주거환경 개선 지원

지난 28일 서울 서대문구 구세군 서울후생원에서 열린 ‘희망의 집고치기 행복나눔’ 활동 경과보고회에서 문소연 구세군 서울후생원 원장(왼쪽)과 최영락 DL이앤씨 주택사업본부 CM실장(가운데), 최완호 한국해비타트 서울지회 이사장(오른쪽)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DL이앤씨 제공]

DL이앤씨가 ‘희망의 집고치기 행복나눔’ 활동을 꾸준히 진행하는 등 지역사회와의 상생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DL이앤씨는 지난 28일 서울 서대문구 구세군 서울후생원에서 희망의 집고치기 행복나눔 활동의 경과보고회를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희망의 집고치기 행복나눔 활동은 DL이앤씨가 건설업의 전문성을 활용해 소외 계층의 주거 시설을 개선하는 사회공헌 사업이다.
 
DL이앤씨는 2005년부터 한국해비타트와 함께 열악한 주거환경에 놓인 저소득 가정을 방문해 주택 수리부터 단열 작업, 도배와 장판, 조명 교체 등을 지원해왔다.
 
올해는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인해 현장 활동 대신 기부를 중심으로 나눔을 실천했다.
 
DL이앤씨의 올해 기부금은 △구세군서울후생원 △종로구 독거노인가정 △용산구 해오름빌 모자원 △송파구 지역아동센터 등 각 시설의 주거환경 개선에 쓰였다.
 
DL이앤씨 관계자는 “코로나 확산으로 외부 활동에 제한을 받는 장애인시설 및 아동양육시설을 중심으로 행복나눔을 실천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나눔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