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플래그십 스토어 '안산DT점' 리뉴얼 오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다이 기자
입력 2022-12-19 17: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롯데리아 플래그십 스토어 안산DT점 외관 [사진=롯데GRS]



롯데GRS의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요소를 겸비한 플래그십 스토어 ‘안산DT점(드라이브 스루)’을 지난 16일 리뉴얼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21년만에 새롭게 단장한 롯데리아 안산DT점은 약 185평의 큰 규모에 3층의 단독 매장으로, 차에 탄 상태에서 제품을 주문해 가져갈 수 있는 시스템을 겸비한 ‘드라이브 스루’ 매장이다.
 
롯데리아는 가족 단위 고객의 방문이 많은 주변 상권 특징에 맞춰 돌출형 아이콘과 무빙 아트 등 독특한 인테리어를 접목했다. 객석은 총 127석이며, 각 층별로 다양하게 공간을 구성했다.
 
매장 입구를 통해 들어온 1층은 제품을 주문할 수 있는 카운터와 키오스크, 제품 포장 고객을 위한 웨이팅존을 구성했다. 제품 취식 공간은 혼자 방문한 고객을 위한 독립된 공간의 1인석과 가족 및 4인 이상 고객을 위한 단체석, 스터디존 등 다양한 고객들을 위한 맞춤형 좌석을 배치했다.
 
매장 2층은 특화매장의 특징을 가장 많이 담은 공간으로, 대형 버거 모형와 함께 사진 찍을 수 있는 포토존, 다양한 영상을 볼 수 있는 디자인 스크린 월, 아이들이 맘껏 뛰어 놀 수 있는 놀이방을 확장 운영해 가족들이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을 구성했다. 매장 3층은 직원들을 위한 휴식 공간을 마련했다.

안산DT점은 플래그십 스토어 답게 다양한 특화메뉴를 선보였다. 아이들이 부담 없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저볼륨 제품으로 라이스 버거를 재구성해 쇠고기 패티와 달콤한 데리야끼 소스를 넣은 ‘바른키즈버거’, 라이스 번과 새우 패티로 구성된 ‘바른키즈버거 새우’ 등 2종이다.
 
롯데GRS 관계자는 “롯데리아 안산DT점은 고객과 소통하고 함께 즐기는 매장으로 롯데리아의 친근함을 표현한 매장이다”며 “기존 틀에서 벗어나 고객이 원하는 맞춤 공간 및 제품 구성으로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는 매장이 될 거라 기대한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