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덕 센트럴 아이파크, HDC현대산업개발에 감사패 수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한지연 기자
입력 2022-08-24 15:4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HDC현대산업개발이 지난 19일 고덕 센트럴 아이파크 입주자대표회의로부터 명품아파트 조성을 위해 노력해온 공로로 감사패를 받은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HDC현대산업개발]


HDC현대산업개발은 서울 고덕 센트럴 아이파크 입주자대표회의로부터 신속한 업무 처리를 통해 명품아파트 조성에 이바지한 공로로 감사패를 전달받았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19일 개최된 감사패 전달식에서 최연식 고덕 센트럴 아이파크 입주자대표회의 회장은 박천서 HDC현대산업개발 강남고객센터 센터장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고덕 센트럴 아이파크 입주자대표회의는 HDC현대산업개발이 하자 접수에 대한 신속한 처리와 함께 생활 편의시설 지원 등을 통해 입주민과의 상생과 소통의 관계를 지속해서 유지해오며 살기 좋은 아파트를 만드는 데 공헌한 부분을 높이 평가했다.
 
이번에 감사패를 받은 강남고객센터는 서울 강남과 경기, 강원 등 총 36개 단지 1만1065가구의 입주 지원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다.

박천서 강남고객센터장은 "센터 직원 모두가 전문성을 갖고 고객의 요청을 신속하게 처리하는 데 모든 노력을 기울였다"며 "입주자대표회의와 수시로 소통하고,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힘써왔던 것이 고객의 신뢰를 얻게 된 비결인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HDC현대산업개발은 올해 사회적 거리두기가 완화됨에 따라 입주 고객들의 생활편의 제공을 위한 '아이파크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시행하고 있다. 아이파크 서비스는 입주고객의 일상 회복과 힐링에 주안점을 두고 운영되며, 세부 서비스로 공용부 클리닝(살균소독, 에어컨 필터청소), 미니콘서트, 카페테리아 운영 등으로 구성된다.
 
아울러 올해부터는 각 가구 전담 매니저를 지정해 입주고객의 하자 관리 접수, 진행, 처리 상태를 미리 알려주고 입주 동행과 가구, 단지 생활 정보, 민원 처리 등을 돕는 밀착형 서비스인 '컨시어지 서비스'를 신규 운영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