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초고액자산가 특화점포 'TCE 시그니처센터' 확장 개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명섭 기자
입력 2022-05-25 15:1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지난 24일, 서울 서초동 GT타워 24층에 위치한 우리은행 ‘TCE 시그니처센터’ 에서 이원덕(앞줄 왼쪽에서 다섯 번째) 우리은행장이 우리은행 임직원 및 주요고객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있다.[사진=우리은행]

우리은행은 서울 서초동 소재 초고액 자산가 대상 특화점포인 ‘TCE(Two Chairs Exclusive) 시그니처센터’를 확장 이전해 정식 개점했다고 25일 밝혔다.
 
우리은행은 지난 1월 한국씨티은행 출신의 프라이빗뱅커(PB) 인력들을 영입하고, 서울 역삼동에 TCE 시그니처센터를 임시 개점해 영업을 진행해왔는데, 이번에 서울 서초동 GT타워 24층에 330평 규모의 대형 점포로 확장 이전했다.
 
TCE 시그니처센터는 우리은행 초고액자산가들을 위한 세 번째 특화점포다. 우리은행은 한국씨티은행에서 최우수 PB 13명을 영입해 우리은행의 기업금융, 부동산, 세무 전문가와의 협업으로 고객들에게 수준 높은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우리은행은 이번 확장 이전해 정식 개점한 TCE 시그니처센터를 기점으로 급성장 중인 국내 자산관리시장의 다양한 고객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새로운 서비스 발굴한다는 계획이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PB 업무 노하우가 뛰어난 한국씨티은행 인력과 함께 우리은행의 강점을 융합해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품격 있는 금융서비스 제공해 나갈 것”이라며 “우리은행 자산관리부문에 새로운 기준을 만들어 자산관리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포부를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