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은 창립 21주년을 맞아 24일 서울 영등포구 양평동 본사에서 기념행사를 진행했다. (사진 왼쪽 첫 번째 이완신 롯데홈쇼핑 대표) [사진=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은 창립 21주년을 맞아 24일 서울 영등포구 양평동 본사에서 기념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행사는 이완신 롯데홈쇼핑 대표를 비롯한 임원진이 출근하는 직원들에게 간식을 전달하는 사내 소통 행사 '파이팅 한 잔 하세요' 일환으로 기획됐다. 

코로나19 확산 이후 비대면으로 운영해 왔으나 창립 21주년과 엔데믹 전환에 맞춰 '우리 다시 함께 파이팅 한 잔 합시다! Begin Again'을 내걸고, 3년 만에 대면으로 진행하게 됐다. 이완신 대표를 비롯한 임원들은 출근하는 직원들에게 떡, 식혜 등 간식을 전달했다.

인기 캐릭터 '벨리곰'을 섭외해 임직원과 소통하는 깜짝 이벤트도 진행했다. 포토부스를 설치해 즉석사진을 촬영하고, 사진 속 동료에게 감사 메시지를 전하는 행사도 진행했다. 이외에도 추첨을 통해 총 21명에게 적립금을 제공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높은 호응을 얻었다.

이완신 대표는 창립 21주년을 맞아 영상을 통해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앞으로 대한민국 대표 홈쇼핑으로서 역할을 다할 것임을 약속했다.

해당 영상은 28일부터 31일까지 4일 동안 TV홈쇼핑 생방송 중 송출될 예정이다.

이완신 롯데홈쇼핑 대표는 "롯데홈쇼핑이 21번째 생일을 맞기까지 애써준 임직원들의 헌신과 노고에 깊이 감사를 전한다"며 "스물 한 살 청년이 된 롯데홈쇼핑의 새로운 도약을 위해 미디어커머스, 디지털 사업 등 100년 기업으로 지속성장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하고 '탈 홈쇼핑’ 회사로의 도약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