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기압력밥솥, 인덕션, 식기소독기 등 전달
쿠첸이 미혼모를 위한 물품을 기부하며 활발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나섰다.
 
쿠첸은 지난 20일 미혼모 복지시설 ‘여성행복누리 광명아우름’에 4000만원 상당 주방가전제품을 기부했다고 23일 밝혔다. 이 시설은 임신과 분만으로 어려움을 겪는 청소년 미혼모를 위한 신변 보호 및 생활 안정 시설이다.
 
쿠첸은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미혼모의 경제적 독립을 돕고자 여성행복누리 광명아우름을 통해 각 미혼모 가정에 전기압력밥솥, 인덕션(전기레인지), 식기소독기를 기부했다. 인덕션은 쿠첸 서비스센터 직원이 전국 후원자 가정으로 직접 방문해 설치했다.
 
서은교 여성행복누리 광명아우름 이사장은 “미혼모를 위해 주방가전을 기부해준 쿠첸에 진심으로 감사 인사를 전한다. 해당 물품은 미혼모 가정의 생활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 행복한 미혼모 가정을 위해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쿠첸은 매월 ‘찾아가는 가전 무상 서비스’를 실시하고, 다양한 기관을 통해 복지 소외계층에게 물품 기부를 진행하는 등 활발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서은영 쿠첸 마케팅본부 상무는 “작년 겨울 여성행복누리 광명아우름 센터에 입소해있던 미혼모로부터 쿠첸에 정성스러운 편지가 도착한 것이 이번 기부의 시작”이라며 “쿠첸 밥솥과 인덕션 등 주방가전제품이 미혼모와 아기들의 새로운 출발에 도움이 되길 진심으로 바란다”고 말했다.
 

지난 20일 (왼쪽부터) 서은교 여성행복누리 광명아우름 이사장과 서은영 쿠첸 마케팅본부 상무가 주방가전제품 전달식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쿠첸]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