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임병택 시흥시장 후보, 19일 갑·을 지역구 연속 출정식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수원)강대웅·송인호 기자
입력 2022-05-19 11:2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임 후보, "대한민국 대표 교육·경제도시 시흥 완성 최선" 강조

민주당 임병택 시흥시장 후보가 19일 출근길 인사를 하고 있다. [사진=임병택 캠프]

더불어민주당 임병택 시흥시장 후보는 19일 공식 선거운동 시작과 함께 시흥 갑·을 지역구에서 연속 출정식을 진행하고 세몰이에 나섰다. 
 
임 후보는 이날 오전 11시 삼미시장에서 출정식을 갖고 집중 유세를 진행했으며 오후 6시에는 배곧동 롯데마트 앞에서 같은 행사를 갖기로 했다.

임 후보는 이 유세에서 “지난 4년의 임기동안 서울대병원, 서울대치과병원의 건립을 확정했고 거북섬 해양레저관광단지 조성을 본격적으로 추진하는 등 시흥시 브랜드가치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며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에서 발표한 민선7기 시흥시장 공약이행률 3년 연속 최우수(SA)와 경기도 시·군 종합평가 시흥시 최초 1위 달성(2021년)의 성과는 시흥시민과 함께 이뤄낸 자랑스러운 결과물”이라고 말했다.
 
임 후보는 이어 “아직 할 일이 많은 시흥에서 더 잘할 자신이 있으며 시흥시만의 특별한 혜택이 담긴 교육도시로 시민의 삶의 질을 두배로 높이고 시흥 한국형 실리콘 밸리 조성으로 경제도시 시흥의 가치를 두배로 만들겠다”며 “시흥 발전의 의지와 애정이 있는 사람, 임병택에게 힘을 실어달라”고 호소했다.
 
임 후보는 그러면서 “임병택의 미래 시흥을 위한 대표 3대 비전으로 GTX-시흥플랜(GTX-C 오이도역 연장노선, GTX-E 시흥시 북부권 연결노선 신설추진), 시흥법원 유치를 통한 시청 앞 행정타운 완성, 시흥 한국형 실리콘 밸리 조성”을 꼽고 “우리 시흥을 계속 알리고 발전시켜 대한민국 대표 도시 ‘K-시흥시’, 경기도의 새로운 심장도시로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