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신라면세점]


신라면세점이 국내 최대 여행사인 하나투어와 손잡고 해외 여행객 잡기에 나선다.

신라면세점은 하나투어와 제휴해 하나투어의 상품을 예약한 고객에게 온·오프라인 전점에서 사용 가능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하나투어의 해외여행 패키지, 허니문, 골프, 에어텔 상품을 예약한 고객은 신라면세점의 서울점, 인천공항점, 제주점, 인터넷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적립금과 S리워즈 및 최고 멤버십 혜택까지 중복 지급 받을 수 있다.  

신라면세점 서울점은 S리워즈 3만포인트와 신라면세점 아티제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커피쿠폰, VVIP 라운지와 컨시어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블랙패스’ 1일 이용권을 제공한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 적립금 300만원과 S리워즈 13만5000포인트, 프레스티지등급 업그레이드 혜택을 준다. 인천공항점은 8000포인트, 제주점은  ‘블랙패스’ 1일 이용권을 증정한다. 또 하나투어 예약고객 전용 스페셜 기프트로, 뷰티 키트 2종을 구매고객 대상 선착순 5000명에게 증정한다.

이외에 신라인터넷면세점은 하나투어 외 해외골프 여행객을 대상으로 롱기스트와의 제휴이벤트도 진행한다.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300달러 이상 구입한 고객이 골프 전문 플랫폼사인 롱기스트에 가입하면 100명을 추첨해 해외 골프 여행시 사용 가능한 캐디백 항공커버를 증정한다. 1달러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프리미엄 이동 서비스 무브 15% 할인권을 증정하고, 신라인터넷면세점 회원 모두에게는 프리미엄 골프웨어 렌탈 멤버십인 더페어골프 50% 할인혜택도 증정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