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한 동물들과 덤블도어', 개봉 첫날 흥행 수익 1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22-04-14 14:0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영화 '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이 개봉 첫날 단숨에 흥행수익 정상을 차지하며 2022년 평일 개봉 외화 최고 개봉 기록을 세우고 흥행 청신호를 밝혔다.

4월 14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의 집계에 따르면 '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은 전날(13일) 8만6808명 관객을 동원, 흥행수익(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누적 관객 수는 8만8022명이다. 2022년 평일에 개봉한 외화 중 가장 많은 관객을 동원한 성적이다.

특히 상위 10위권 내 영화들과 비교해도 압도적인 관객 수를 기록하고 실시간 예매율도 56%가 넘어서는 등 금주 주말 극장가에 흥행 돌풍이 예상된다. '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이 관객들의 발길을 극장으로 불러 모으는 마중물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은 머글과의 전쟁을 선포한 그린델왈드와 덤블도어 군대의 대결 속 가장 거대하고 위험한, 세상을 구할 마법 전쟁을 그린다. 머글과 신비한 동물들을 지키기 위한 뉴트 팀의 활약과 초대형 마법 전쟁이 선사하는 최강 규모, 본격적인 서사가 시작되는 시리즈 클라이맥스이자 전편에서 인기를 끌었던 신비한 동물들의 매력과 더불어 새로운 등장인물들의 활약을 기대해볼 만하다.

'해리포터'와 '신비한 동물 사전'을 잇는 직접적인 연결고리로 중국, 미국, 독일, 오스트리아, 부탄 등 3개 대륙, 6개국과 호그와트, 호그스미드 마을이 나와 반가움을 더한다. 또 덤블도어의 충격적인 비밀이 밝혀진다. 현재 극장 상영 중.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