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청소년재단, 드림하이 축구단 1기 입단식 가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안산) 박재천 기자
입력 2022-04-13 08:4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안산시청소년재단]

경기 안산시청소년재단 산하 단원청소년수련관이 최근 ‘드림하이 축구단’에 선발된 청소년 18명과 학부모를 포함한 프로그램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드림하이 축구단 1기 입단식’을 진행하고 올 한해 필승의지를 다졌다.

12일 재단에 따르면, ‘드림하이 축구단’은 단원청소년수련관이 삼성꿈장학재단에서 주최하는 ‘2022년 삼성꿈장학재단 배움터 교육 지원사업’에 선정돼 진행되는 사업으로 축구에 재능이 있는 관내 청소년들이 체계적인 재능 계발의 기회를 얻을 수 있도록 하는 스포츠 교육 프로젝트다.

단원청소년수련관은 해당 사업에 참여하는 청소년들이 축구 선수의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축구용품, 대회참가비, 교육훈련비 등을 무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단원청소년수련관 ‘드림하이 축구단’은 4월부터 참가 청소년을 대상으로 축구 전문교육을 진행하고 최종적으로 10월에 있을 관내 청소년 축구대회 참가를 목표로 하고 있다.

‘드림하이 축구단’은 축구훈련 이외에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참여 청소년들의 재능 계발에 도움을 줄 계획이다.

한편, 강정식 관장은 “단원청소년수련관은 앞으로도 청소년수련시설로서 관내 청소년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활동을 기획해 스포츠 인재 육성의 디딤돌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각오를 다졌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