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상돈 시장, "올 한해도 주민 여러분의 관심과 지속적 성원 기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의왕) 박재천 기자
입력 2022-03-25 11:0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2022년 동 주민과의 대화 성공적으로 마쳐

김상돈 시장이 동 주민들과 대화를 하고 있다.[사진=의왕시]

김상돈 시장이 25일 동 주민과의 대화와 관련, "올 한 해도 나날이 발전하는 의왕시가 될 수 있도록 주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지속적인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피력했다.

이날 김 시장은 "최근 오전동 주민센터를 시작으로 2022년 동 주민과의 대화를 성공적으로 마무리 했다"면서 이 같이 밝혔다.

‘동 주민과의 대화’는 시장이 각 동을 방문, 주민들과 직접 만나 시정 주요사업 계획을 공유하고, 시정운영에 대한 건의와 생활불편사항을 청취하는 행사다.

올해는 통기타, 관현악, 팬플룻 등 문화공연도 함께해 3년째 이어지고 있는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의 마음을 달래고 일상에 작은 위로를 선사했다는 게 김 시장의 설명이다.
 

[사진=의왕시]

특히, 고천동에서는 지난 15일부터 시범운영을 시작한 왕림이팝아트홀의 첫 공식 행사로 ‘동 주민들과의 대화’를 열어 의미를 더했다.

이번 동 주민들과의 대화에서는 인덕원~동탄선 추진상황, 3기 신도시 개발방향 등 시 주요현안에 대한 질문을 비롯,, 교차로 보행신호체계 개선, 횡단보도 점멸등 설치 등 총 65건의 건의사항이 접수됐다.

김 시장은 주민들의 다양한 의견은 검토를 거쳐 시정에 반영하기로 하되, 검토결과와 진행상황을 건의한 시민에게 직접 설명하기로 했다.
 

[사진=의왕시]

한편, 지난 한해는 GTX-C 의왕역 정차 실현, 내손 중·고 통합운영 미래학교 건립 확정, 30년 숙원이었던 문화공연장을 갖춘 시민회관 건립 확정 등 오랜 지역현안이 성사되는 쾌거를 거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