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스틸러스, 2022 시즌카드 판매 행사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포항) 최주호 기자
입력 2022-03-17 16:1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창단 49주년 기념 선수포토타임 및 사인회, 포토북 및 사인볼 교환권 증정

포항스틸러스 시즌카드 판매 행사 장면 [사진=포항시]

포항스틸러스는 17일 포항시청에서 최인석 포항스틸러스 사장, 장영복 단장, 김기동 감독, 신진호·임상협·이승모 선수가 참석한 가운데 2022 시즌카드 판매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포항 시민을 비롯한 포항시청 직원, 각급 기관 단체, 읍면동체육회 등 여러 단체에서 참석해 포항스틸러스에 대한 변함없는 애정을 보여줬으며, 특히 이강덕 포항시장도 행사에 참석해 시즌카드를 구입하고 포항스틸러스를 응원했다.
 
아울러, 창단 49주년 기념 선수포토타임 및 사인회, 포토북 및 사인볼 교환권 증정 등을 통해 시즌카드 판매 행사를 찾은 시민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강덕 포항시장은 “지난해 ACL 경기에서 보여준 포항스틸러스의 활약 덕분에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에 큰 힘이 됐다”며, “올해도 스틸러스 선수들이 김기동 감독의 지도 아래 포항 시민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줄 것을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이에 김기동 감독은 “오랫동안 코로나19로 모두 답답하고 힘드실텐데 포항 시민과 팬 여러분께 좋은 경기력으로 보답하겠다”라고 화답하며 각오를 밝혔다.
 
한편, 지난해 포항스틸러스는 모두의 예상을 뒤엎는 극적인 승부를 펼치며, 12년 만에 ACL 결승전에 진출해 준우승이라는 값진 쾌거를 이뤄냈다. 또한 현재 k리그에서 선전을 펼치며 2위를 유지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골프행사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