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히트 게임 어비스리움, 블록체인 게임으로 나온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상우 기자
입력 2022-03-16 12:4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위메이드커넥트 어비스리움, 위믹스 플랫폼에 온보딩

  • 업데이트 통해 블록체인 콘텐츠 추가 예정

위메이드가 자사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위믹스에 어비스리움을 온보딩한다고 3우러 16일 밝혔다.[사진=위메이드]

위메이드는 16일 블록체인 플랫폼 위믹스에 위메이드커넥트의 대표작 어비스리움을 온보딩한다고 밝혔다.

위메이드커넥트는 다양한 캐주얼 게임을 개발·출시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대표작으로는 글로벌 시장에서 크게 성공한 어비스리움과 소셜 네트워크 게임 에브리타운 등이 있으며, 현재는 자사 대표작과 관계사 게임의 블록체인 접목 및 신규 블록체인 기반 게임 발굴에 집중하고 있다.

어비스리움은 2016년 출시 이후 5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게임으로, 깊은 바다 속을 배경으로 하며, 다양한 동물과 식물들로 나만의 수족관을 간편하고 자유롭게 꾸밀 수 있는 방치형 힐링 게임이다. 출시 당시 구글 인디 게임 페스티벌에서 TOP 3를 수상한 바 있다. 

향후 업데이트를 통해 블록체인 접목 콘텐츠가 추가되며, 사용자는 대체불가능토큰(NFT)을 기반으로 나만의 물고기를 소유해 수족관을 꾸밀 수 있다.

장현국 위메이드 대표는 "위믹스는 코인, NFT, 디파이를 완비한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으로, 어비스리움이 글로벌 블록체인 게임 시장에서도 성공을 이어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