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백] 스릭슨 품절 대란 골프공, 클리브랜드 진짜 여성용 웨지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동훈 기자
입력 2022-02-17 11: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큐스타 투어·우먼스 씨비엑스 짚코어

  • 품절 대란 골프공·진짜 여성용 웨지 등장

큐스타 투어 골프공. [사진=던롭스포츠코리아]

던롭스포츠코리아가 전개하는 스릭슨과 클리브랜드 골프가 신제품을 출시했다.

스릭슨이 새롭게 내놓은 공은 품절 대란의 주인공 큐스타 코어다. 디아비드와 함께 사랑을 받고 있다.

큐스타 코어는 3피스 구조로 우레탄 커버다. 레이어 코어 기술이 특징이다. 코어는 부드럽지만, 레이어로 가면서 강도를 더했다. 동급 대비 낮은 컴프레션과 최대 코어 크기다. 

커버는 신소재(세럼)다. 내구성이 향상됐고, 마찰력을 증가 시켜 경험해보지 못한 스핀을 제공한다.

부드러운 타구감과 합리적인 가격이 특징이다. 기존 모델보다 기술력이 업그레이드됐다. 그 결과 비거리가 늘어났고, 백 스핀이 향상됐다.

색은 흰색과 노란색으로 구성됐다.

스릭슨 골프공은 브룩스 코엡카(미국), 마쓰야마 히데키(일본), 노승열(31) 등이 사용한다.
 

진짜 여성용 웨지, 우먼스 씨비엑스 짚코어. [사진=던롭스포츠코리아]

클리브랜드 골프가 내놓은 제품은 여성용 웨지인 우먼스 씨비엑스 짚코어(WOMEN’S CBX ZIPCORE)다.

이 웨지는 겉만 여성용이 아닌, 진짜 여성용 웨지다. 처음부터 끝까지 여성을 위해 기획됐다. 가볍고, 쉽게 스윙할 수 있다.

시그니처 기술인 19개의 촘촘한 그루브가 쉽고 강력한 스핀을 제공한다. 헤드는 중공 구조다. 관용성을 확보했고, 무게 중심을 아래에 뒀다. 공은 당연히 높이 뜬다.

넥에서 힐까지는 세라믹 경량 소재를 적용했다. 무게 중심 재배치로 일관된 스윙을 돕는다.

로프트는 48도부터 60도까지 2도 간격으로 준비됐다. 헤드 솔도 3가지 그라인드(V, S, C)로 고를 수 있다.

V는 48·50·52도로 멀티 플레이용이다. S는 54·56도로 벙커 탈출, C는 58·60도로 그린 주위에서의 미스 샷을 줄이고, 공을 쉽게 띄워준다.

샤프트는 그라파이트로 Action Ultra Lite 50이, 그립은 골프 프라이드 사의 Tour Warp Microsuede가 꽂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