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재능대학교, 제 50회 학위수여식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유대길 기자
입력 2022-02-11 11:5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인천재능대학교]

인천재능대학교(총장 김진형)가 지난 8일 본관 4층 이벤트홀에서 2021학년도 제50회 학위수여식을 진행했다고 11일 전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을 고려하여 온·오프라인을 혼용한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행사장에는 대학 주요 보직자와 대표 수상자 4명, 학부모 대표 2명만이 참여했다. 그 외 졸업생들과 학부모, 교직원들은 유튜브와 ZOOM을 통해 실시간으로 학위수여식 행사를 시청할 수 있도록 했다.

학교법인 재능학원 박성훈 이사장은 영상을 통해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의 어려움 속에서도 졸업장과 학위를 취득한 학생 여러분에게 큰 찬사를 보내며 학부모님들에게도 축하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교수님과 모든 대학 구성원들은 학생 여러분들에게 언제나 든든한 버팀목이 될 것이다"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김진형 총장은 축사를 통해 "요즘 세상은 매우 빠르게 변하기 때문에 계속 도전해서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것을 찾고 그것을 소유하기 바란다"며 "인천재능대학교에서 그동안 쌓은 역량은 여러분이 세상을 살아가는 데 있어서 크게 도움이 될 것이라 믿는다"고 말했다. 이어 "졸업 후에도 교육에 대한 열정을 놓지 말고 변화하는 세상이 요구하는 새로운 능력을 얻고자 할 때는 언제든 모교의 문을 두드리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인천재능대학교에서는 이번 학위수여식을 통해 1,343명이 졸업했으며, 50회를 맞이한 올해까지는 배출한 전문인력은 총 51,151명이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