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월 9일 오늘의 띠별 운세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석준 기자
입력 2022-01-09 00:0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이미지 확대
Next
  • 1 / 13
  • [이미지=게티이미지뱅크]


    '오늘의 띠별 운세' 2022년 1월 9일(일요일·음 12월 7일) 운세는?
     
    ▶쥐띠 오늘의 운세 "분위기 전환이 필요한 날입니다. 자신의 주변이나 집안의 가구 배치를 바꾸는 것도 좋습니다. "
    60년생 - 얻으려 하기 보다는 지켜야 할 때입니다. 가벼운 손재수나 분실을 주의하세요.
    72년생 - 건강이나 이성 때문에 문제가 생길 수 있어요. 미리미리 챙기고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84년생 - 모든 화근은 입에서 비롯되기 마련이에요. 침묵이 금이라는 것을 명심하세요.
    96년생 - 새로운 변화가 필요한 날입니다. 부업이나 아르바이트를 시작하는 것도 좋습니다.

    ▶소띠 오늘의 운세 "한 두 번의 성공에 너무 자만하지 마세요. 오늘은 겸손의 미덕을 발휘하는 것이 좋습니다."
    61년생 - 오늘은 약속을 잘 지켜야 할 때입니다. 약속을 어기거나 늦으면 일을 그르칠 수 있어요.
    73년생 - 한꺼번에 여러 일을 벌이지 마세요. 한 번에 하나씩 해결해 나가는 것이 좋습니다.
    85년생 - 자신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목표를 이루고 성공을 만끽할 수 있을 거예요.
    97년생 - 당신의 능력을 적극 발휘해 보세요. 재물을 얻거나 어려움이 해결될 것입니다.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바깥 활동보다는 안에 머무르는 것이 좋습니다. 불필요한 모임이나 이동은 피하세요."
    62년생 - 앉은 자리가 불편하더라도 참도록 하세요. 밖으로 나가면 손해를 보기 쉬워요.
    74년생 - 새로운 일이나 변화는 피해야 할 때입니다. 현재 하고 있는 일에만 집중하세요.
    86년생 - 주변에서 찾는 사람들이 많은 날입니다. 실속없는 일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98년생 - 특별한 일이 없으면 일찍 귀가하세요. 밖으로 다니면 말썽이 생길 수 있어요.

    ▶토끼띠 오늘의 운세 "과로나 과음은 피해야 할 때입니다. 회식이 있더라도 적당한 때에 일어나세요."
    63년생 - 티끌 모아 태산을 이루는 날입니다. 작은 노력이 모여 큰 성과를 거둘 거에요.
    75년생 - 작은 선물이나 정성이 분위기를 녹일 거에요. 식사 후에 커피를 쏘는 것도 좋습니다.
    87년생 - 솔직하고 정직한 태도가 필요한 날입니다. 얕은 꾀를 쓰면 오히려 실패할 수 있어.
    99년생 - 상대를 존중해줘야 자신도 대우를 받아요. 자신보다 못하다고 남을 무시하지 마세요.

    ▶용띠 오늘의 운세 "무슨 일이든 지나치지 않도록 하세요. 특히 과도한 신체 활동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64년생 - 좋은 기회가 온다면 놓치지 말고 잡으세요. 기회는 날마다 찾아오는 것이 아니에요.
    76년생 - 조금 손해 보더라도 솔직한 것이 좋아요. 변명을 하면 오히려 일이 커질 수 있어요.
    88년생 - 자신이 잘 할 수 있는 것을 찾아보세요. 당신의 장점으로 승부하는 것이 좋습니다.
    00년생 - 적당한 속도 조절이 필요한 날이에요. 너무 앞서지도 말고, 너무 뒤쳐지지도 마세요.

    ▶뱀띠 오늘의 운세 "예쁜 꽃보다는 알찬 열매가 좋아요. 실속없는 명예보다는 실리를 얻는 것에 집중하세요."
    65년생 - 작은 일도 두 번에 나눠서 하는 것이 좋습니다. 합하면 불리하고 나누면 유리해요.
    77년생 - 과음이나 과로로 건강을 해칠 수 있어요. 너무 자만하지 말고 건강을 잘 챙기세요.
    89년생 - 주변을 잘 살피며 침착하게 행동하세요. 갑자기 돌발 상황이 벌어질 수 있어요.
    01년생 - 적극적인 행동과 노력이 필요한 때입니다. 자신의 일은 자신이 직접 해결하세요.

    ▶말띠 오늘의 운세 "가까운 주위 사람을 잘 챙기도록 하세요. 배우자나 자녀와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습니다."
    66년생 - 조용히 자리를 지켜야 하는 날입니다. 괜히 주변 분위기나 상황에 휩쓸리지 마세요.
    78년생 - 남의 일을 대신 떠안지 마세요. 자신의 일이 아니면 모른 척하는 것이 좋습니다.
    90년생 - 선택과 집중을 확실히 해야 하는 날입니다. 포기해야 할 것은 깨끗이 포기하세요.
    02년생 - 서두르지 말고 매사에 여유를 가지세요. 급하게 움직이면 될 일도 어긋날 수 있어요.

    ▶양띠 오늘의 운세 "적당히 중도를 걷는 것이 좋습니다. 너무 모자라지도 말고, 너무 지나치지도 마세요."
    67년생 - 시간을 끌면 남에게 빼앗길 수도 있어요. 무슨 일이든 속전속결하세요.
    79년생 - 얻고 싶은 것이 있으면 그만한 대가를 치르세요. 세상에는 공짜가 없어요.
    91년생 - 예상하지 못한 장애물이 나타날 수 있어요. 포기하지 말고 무조건 밀고 가세요.
    03년생 - 새로운 정보나 소식에 귀를 기울이세요. 스쳐가는 말들 속에 좋은 정보가 있어요.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현재보다는 미래의 가능성에 희망을 거세요. 작은 일에 일희일비 해서는 안 됩니다."
    56년생 - 건강보다 소중한 것은 없어요. 다른 일에 신경쓰지 말고 건강을 잘 챙기세요.
    68년생 - 과정보다는 결과를 중시해야 할 때입니다. 끝이 좋으면 모든 것이 좋은 법이에요.
    80년생 - 자존심을 앞세우면 자신만 손해에요. 자신보다는 상대와 조직을 먼저 생각하세요.
    92년생 -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면 고백해 보세요. 열 번 찍어 안 넘어가는 나무 없어요.

    ▶닭띠 오늘의 운세 "무조건 일만 하는 것이 좋은 것은 아니에요. 일이나 공부도 좋지만 중간 중간 쉬어 가세요."
    57년생 - 안에만 머무르지 말고 바깥 활동을 해보세요. 가벼운 스트레칭이나 산책도 좋습니다.
    69년생 - 오랜만에 망중한을 즐길 수 있는 날입니다. 바쁜 일상 속에서 잠시 숨을 돌려보세요.
    81년생 - 해야 할 일이 있다면 미루지 말고 처리하세요. 일이 쌓이다 보면 감당하지 못할 수 있어요.
    93년생 - 모임이나 약속을 잡기에 좋은 날입니다. 다만 자신이 해야 할 일을 소홀히 하지 마세요.

    ▶개띠 오늘의 운세 "끊임없는 노력과 혁신이 필요한 날입니다. 팔십 노인도 세살 먹은 아이에게 배울 것이 있어요."
    58년생 - 일신우일신. 배움에는 끝이 없는 법이에요. 새로운 것이 있다면 받아들이도록 하세.
    70년생 - 상대방이 어리다고 무시하지 마세요. 좋은 의견이라면 아랫사람의 말도 새겨들어야 합니다.
    82년생 - 몸이 늘어지거나 피로해지기 쉬운 날입니다. 힘을 쓰는 일보다는 머리쓰는 일을 하세요.
    94년생 - 아침보다 오후가 좋고, 오후보다 저녁이 좋아요. 점차 운이 상승하는 기분좋은 하루입니다.

    ▶돼지띠 오늘의 운세 "상대방에 대한 이해와 배려가 필요한 날입니다. 미혼이신 분들은 멋진 이성을 만나게 될 거에요."
    59년생 - 체면을 앞세우거나 허세를 부리지 마세요. 자신의 지갑 상황에 맞게 생활하는 것이 좋습니다.
    71년생 - 앞장서는 것보다는 뒤에 머무르는 것이 좋아요. 조용히 다른 사람을 따르도록 하세요.
    83년생 - 참는 자에게 복이 있다는 말을 명심하세요. 웬만한 일은 웃어넘기는 것이 좋습니다.
    95년생 - 말보다는 문서를 우선해야 할 때입니다. 일자리나 아르바이트는 조건을 잘 따져보세요.


     
    *산수도인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