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파감염 비상…방탄소년단 슈가·RM·진 코로나19 확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기수정 문화팀 팀장
입력 2021-12-26 13:1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방탄소년단 미국 콘서트 장면. [사진=아주경제 DB]

스타들의 코로나19 감염이 잇따르면서 연예계에 비상이 걸렸다. 지난 12월 24일 방탄소년단(BTS) 슈가에 이어 25일에는 RM과 진이 각각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으며 연예계를 충격에 몰아넣었다. 세 명 모두 지난 8월 코로나19 백신 2차 접종을 완료한 상태에서 돌파감염된 것으로 알려졌다. 

소속사 빅히트뮤직은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 공지사항에서 "RM과 진이 25일 저녁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두 멤버 모두 미국에서 입국한 후 다른 멤버와의 접촉은 없었다고 덧붙였다. 

BTS는 지난 11월 27~28일, 12월 1~2일 미국 로스앤젤레스(LA) 콘서트를 마치고 미국에서 개인 일정을 소화한 후 귀국했다.

슈가는 PCR 검사를 받고 자가격리 중이던 지난 12월 24일 양성 판정을 받아 재택 치료 중이다. 

진은 격리 해제 상태에서, 17일 귀국한 RM은 격리 해제를 앞두고 25일 각각 확진 판정을 받았다. 

소속사 측은 "진은 귀국 직후와 자가격리 해제 시점에 받은 유전자증폭(PCR) 검사에서 모두 음성 판정을 받았으나 25일 오후 감기몸살 증상을 느껴 다시 검사를 받았고, RM은 귀국 직후 PCR 검사에서 음성 판정을 받았다가 격리 해제를 앞두고 25일 진행한 PCR 검사 결과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전했다. 

한편 BTS는 내년 3월에는 서울 오프라인 콘서트를 준비 중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