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서 신한금융투자 주식계좌 개설 가능…신규 제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배근미 기자
입력 2021-11-16 10:0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신한금투 주식계좌 최초개설 고객 대상 축하금·상품권 지급 이벤트

  • 카뱅 '증권사 주식계좌 서비스'로 500만좌 가량 개설…"절차 간편"

[사진=카카오뱅크 제공]


카카오뱅크가 주식계좌 개설 서비스 대상 증권사에 '신한금융투자'를 추가했다.

16일 카카오뱅크는 신한금융투자와 제휴를 기념해 내년 2월 28일까지 신한금융투자 주식계좌를 최초 개설한 고객을 대상으로 5000원의 축하금과 해외주식 상품권 총 3만5000원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해외주식 상품권은 계좌개설 시 1만 원 상품권을 제공하고, 해외주식 100만 원 이상 거래하면 2만5000원 상품권을 추가로 지급하는 방식이다.

신한금융투자 신규 주식계좌 개설 고객에게는 국내주식 온라인 거래수수료를 평생 우대할 뿐만 아니라 미국, 홍콩, 중국 등 총 6개국의 해외주식 온라인 거래에 대해 우대 수수료 혜택을 3개월 동안 제공한다.

또 신한금투의 ‘투자플러스’ 서비스도 최대 1개월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투자플러스는 종목분석과 추천, 수급분석 등 투자정보를 구독하는 유료 서비스이다. 신한금융투자 '신한알파'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해당 서비스를 가입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뱅크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2019년 3월 출시한 '증권사 주식계좌 개설' 서비스를 통해 개설된 계좌 수는 지난 10월말 기준 누적 500만 좌를 육박하는 등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현재는 신한금투 외에도 한국투자증권, NH투자증권, KB증권, 하나금투 주식계좌 개설이 가능하다. 카카오뱅크 입출금 계좌개설 시 입력한 정보를 바탕으로 복잡한 정보 입력 없이 빠르고 간편하게 주식 계좌를 열 수 있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신한금융투자는 최초로 소수점 해외주식 투자 서비스를 출시한 증권업계 혁신 아이콘"이라며 “ '주식투자 고객들의 선택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증권사와 제휴로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편의와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