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청소년재단 2021 안산시청소년어울림마당 폐막식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안산) 박재천 기자
입력 2021-11-08 16:5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안산시청소년재단 제공]

경기 안산시청소년재단 산하 상록청소년수련관이 최근 상록청소년수련관 힘마루에서 ‘2021 안산시청소년어울림마당 폐막식’을 개최했다.

8일 재단에 따르면, 상록청소년수련관은 코로나19로 활동이 어려웠던 청소년들에게 문화·예술 즐길거리 제공과 함께 동아리 활동기회를 지원해 청소년들이 문화 감성 증진과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소통공간을 만들었다.

이번 어울림마당 폐막식은 1부 체험마당, 2부 공연마당으로 나누어 진행됐다.

1부 체험마당은 12개의 체험프로그램으로 나누어 진행되었으며, 상록청소년수련관 체육관(힘마루)와 지하 전체를 이용, 사전접수 및 인원 제한을 통해 방역을 최우선으로 진행됐다. 또 2부 공연마당에는 11개의 동아리가 참석해 무관중 공연으로 진행됐다.

관객이 들어올 수 없는 아쉬움을 달래고자 유튜브 라이브로 진행된 이번 2부 공연마당은 코로나19로 한동안 제대로 된 무대를 경험할 수 없었던 안산시 청소년들에게 실제 공연무대와 똑같은 무대 제공을 통해 뜻 깊은 시간을 선사할 수 있었다는 후문이다.
 

[사진=안산시청소년재단 제공]

상록청소년수련관 이춘화 관장은 “코로나19로 행사를 진행하지 못하여 제대로 된 공연기회를 제공 받지 못한 안산시 청소년 친구들에게 이번 어울림마당 폐막식을 통해 자신들의 끼와 재능을 보여줄 수 있는 기회가 됐다”고 말했다.

재단 부좌현 대표이사도 “단계적 일상회복에 돌입한 만큼 그동안 움츠러들었던 우리 안산시 청소년활동이 적극 깨어나길 바란다"면서 "내년에는 더욱 더 다채롭고 재미있는 2022년 안산시 청소년어울림마당이 되기를 간절히 소망한다”고 덧붙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