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아웃렛 타임빌라스 드라이브스루 서비스.[사진 = 롯데쇼핑 제공]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는 쇼핑한 물건들을 출차 시 주차장에서 받아갈 수 있는 '드라이브 스루 픽업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롯데백화점은 온라인으로 사전 구입한 상품을 해당 점포에 방문해서 찾아가는 '드라이브 픽' 형태의 서비스를 선보인 적 있지만, 당일 오프라인 매장에서 쇼핑하면서 구매한 상품을 출차 시 한번에 받을 수 있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달 문을 연 타임빌라스는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를 갖춘 복합문화쇼핑 공간이다. 오래 머물 수 있는 만큼, 쇼핑한 상품을 계속 들고 다녀야 하는 고객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드라이브 스루 픽업 서비스를 도입했다.

이용 방법은 간편하다. 타임빌라스 픽업서비스 애플리케이션 또는 매장 내 QR코드를 통해 서비스를 신청하고 전화번호, 차량번호, 브랜드, 쇼핑백 수량 등을 순차적으로 입력한 후 모든 쇼핑을 끝내고 출차 시 주차장에 위치한 픽업존에서 상품을 수령하면 된다.

강우진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 점장은 “교외형 아웃렛에서 유모차를 동반한 고객들이 보다 편하게 쇼핑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하는 고민 끝에 드라이브 스루 픽업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고객의 입장에서 조금이라도 편리할 수 있는 방법을 지속적으로 고민하고 테스트 운영을 통해 향후에도 다양한 서비스를 도입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인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