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지속가능경영 보고서 발간... 국내 게임사 최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명섭 기자
입력 2021-08-12 10:1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엔씨소프트 ESG 플레이북 2020[사진=엔씨소프트 제공]

엔씨소프트가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비전과 성과를 담은 지속가능경영보고서 ‘엔씨소프트 ESG 플레이북 2020’을 12일 발간했다고 밝혔다. 게임사가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낸 건 이번이 처음이라고 회사는 설명했다.

보고서에는 엔씨소프트의 기업가치인 ‘푸시, 플레이(PUSH, PLAY)’를 중심으로 수립된 경영 비전과 세부활동이 담겼다.

회사는 엔씨의 콘텐츠 안팎에서 보다 많은 사회적 다양성을 포용하기 위한 ‘건강한 조직문화, 편견 없는 즐거움’, 글로벌 보안체계 구축을 위한 ‘신뢰할 수 있는 글로벌 서비스 환경’, 인간 중심의 AI 기술 개발을 위한 ‘기술 개발과 윤리적 가치’, 우리사회의 질적 도약과 사회적 약자를 위한 활동을 담은 ‘미래세대 기회 부여’ 등 네 가지 분야에 초점을 두고 지속가능경영활동을 전개한다고 설명했다.

윤송이 엔씨소프트 ESG경영위원회 위원장은 “첫 번째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을 계획하며 기술 R&D 기업인 엔씨소프트가 진정성 있게 실천할 수 있는 일이 무엇인지 고민하고 준비했다”며 “콘텐츠 안팎에서 사회적 다양성을 포용하고 디지털 시대에 요구되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