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출산 축하선물도 비대면”...스토케, 네이버·카카오 선물하기 입점

신보훈 기자입력 : 2021-06-18 14:34

[사진=스토케]

유아용품 전문기업 스토케(STOKKE)가 네이버 선물샵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했다고 18일 밝혔다.

네이버 선물샵을 이용하면 스토케 브랜드스토어에서만 진행되는 프로모션 상품을 선물하기로 구매할 수 있다. 선물샵은 네이버 모바일 쇼핑·라이프 영역의 선물샵 내 브랜드샵 ‘키즈’ 카테고리에서 찾을 수 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는 스토케 스테디셀러인 아기욕조 ‘플렉시바스’와 이유식 하이체어 ‘클릭’이 단독 구성으로 준비돼 있다.

플렉시바스는 신생아부터 영유아까지 사용 가능한 접이식 아기욕조다. 비스페놀A(BPA) 무검출 플라스틱 소재에 바닥은 미끄럼 방지 처리가 돼 있다. 신생아 서포트를 활용하면 두 손이 자유로워 초보 부모들이 어려워하는 신생아 목욕을 도와준다. 

클릭은 이유식을 하는 아이와 초보 부모를 위한 하이체어로, 6개월부터 3세(15kg)까지 사용할 수 있다.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의자 시트는 아이의 척추를 지지해 오랜 시간 앉아있어도 편안하고 바른 자세를 잡도록 돕는다. 발판은 성장에 따라 2단계로 조절 가능하다.

이밖에 프리미엄 디럭스 유모차 ‘익스플로리 엑스’, 유아의자 ‘트립트랩’, 유아용 캐리어 ‘젯키즈’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다.

스토케 관계자는 “임신·출산 선물은 언택트 선물 문화가 아니더라도 임신기간과 출산 후 외출이 부담스러워 비대면으로 선물을 전달하는 경향이 높은 카테고리”라며 “육아에 꼭 필요한 제품을 모은 특별구성 상품과 프로모션 혜택으로 부모가 원하는 온라인 선물로 인기를 끌 것"이라고 말했다. 
  • 아주경제 공식 카카오채널 추가
  • 아주경제 공식 유튜브 구독
  • 아주TV 공식 유튜브 구독
  • 아주TV 공식 페이스북 좋아요
컴패션_PC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