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석 국민의힘 당대표 후보 동해시 당사 방문 지역 당원들에게 지지호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동원 기자
입력 2021-06-06 13: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전통적인 지지층과 2030세대를 끌어안아야 내년 대선에서 승리 한다

국민의힘 이준석 당대표후보 지역 당원들에게 지지를 호소하는 모습[사진=이동원 기자]

이준석 국민의힘 차기 당대표 후보가 5일 오후 4시 이철규(동해·태백·삼척·정선) 국회의원 동해사무실을 찾아 지역 당원들의 지지를 호소했다.

이날 이철규 국회의원 지역구사무실에는 김기하 동해시의장을 비롯한 동해, 태백, 삼척, 정선 지역 당원들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이 후보는 “전통적인 지지층과 2030세대를 끌어안아야 내년 대선에서 승리한다”라는 의지를 밝히며 지역 당원들의 지지를 당부했다.

또, 이 후보는 “당원 동지여러분의 변화의 바램이 저를 여론조사에서 1위를 하게 만들어 준 게 아닌가 생각한다”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아울러 “박근혜 전 대통령은 주변에 호가호위 하는 그런 사람 관리를 잘 못해서 그 당시에 탄핵은 불가피했다고 생각한다”며, “이번 당대표선거에서 여러분의 지지를 통해서 당대표가 된다면 정말 열심히 해서 박근혜 전 대통령이 ‘역시 사람하나는 잘 뽑어났구나’하는 소리를 들을 때까지 분골쇄신 하는게 목표이다”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젊은 나이지만 다선 위원들과 소통이 안 되는 것도 없고 정진석 의원님과 강릉에 권성동 의원 같은 경우에는 제가 조금이라도 오버할 때 항상 먼저 연락해서 항상 신중하고 겸손해라며 조언을 해 좋은 선배들의 장점을 많이 흡수해서 나아가겠다” 또, “당에 젊은 사람들이 진입한다 하더라도 그들이 인정받기 위해서는 당원동지들의 인정을 받지 않고서는 길이 없다“며, 신·구세대의 통합 의지를 밝혔다.

이 당대표후보자는 지지연설이 끝난 다음 지역당원들과 간담회 시간을 가졌는데 지역원로당원중 냉면집을 수십년간 운영해오고 있다는 권영한씨는 "지금의 사람들에게나 동 시간대의 현상에 좌우됨이 아니라, 언제나 역사 앞에 당당한가를 자신에게 묻고 답하는 그런 당대표가 되어달라"고 당부했다.
 

이준석 국민의힘 당대표 후보자에게 지역당사 방문 환영 꽃다발 전달[사진=이동원 기자]

한편, 이날 당 최고위원과 청년최고위원으로 각각 출마한 정미경 후보와 김용태 후보도 함께 찾아와 당원들에게 지지를 호소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