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제이그룹 브랜드파워가 실적으로 돌아온다 [SK증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양성모 기자
입력 2021-04-14 08:1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아주경제DB]


SK증권은 캉골(KANGOL)로 잘 알려진 에스제이그룹에 대해 소비확대에 따른 업황개선 기대감이 전망된다며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하고, 목표주가는 기존 2만4000원에서 3만원으로 상향 조정했다.

나승두 SK증권 연구원은 14일 보고서를 통해 “지난해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소비가 감소했던 경기민감 소비재를 중심으로 업황 반등이 감지된다”면서 “사회적 거리두기 지속에 따른 피로감과 계절 변화에 따른 야외 활동 수요증가 등이 맞물리며 문화/여행/신발/가방 등의 거래액이 증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나 연구원은 소비가 증가하는 추세에서 에스제이그룹이 내놓고 있는 캉골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확대되고 있어 긍정적인 실적으로 이어질 것으로 봤다.

그는 “올해 들어 국내 포털사이트 내 백팩 검색어 추이를 살펴보면 ‘캉골백팩’이라는 키워드의 약진이 눈에 띄는데, 10대와 40대에서 모두 검색 순위 1위를 차지했다”면서 “자녀들을 위한 소비를 계획 중인 30~40대 중년층에게도, 그리고 실제로 사용하게 될 10대 들에게도 캉골이라는 브랜드가 강력한 브랜드 로열티를 갖고 있음을 알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럭셔리에 대한 소비도 증가하면서 헬렌카민스키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도 함께 증가할 것”이라며 “내년에는 경제 활동 정상화가 더욱 가속화되고, 여행 수요가 회복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또 한번의 성장이 가능할 전망”이라고 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