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日 신곡 '필름 아웃'…오리콘 차트 3일 연속 정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21-04-06 09:4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방탄소년단[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방탄소년단의 일본 신곡 '필름 아웃'이 오리콘 차트 정상을 지켰다.

지난 5일 일본 오리콘이 발표한 최신 차트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의 '필름 아웃'은 4321건을 내려받으며 1위를 기록했다. 누적 내려받기 건수는 3만2947건을 넘어섰다. 

'필름 아웃'은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애절한 가사가 돋보이는 발라드 장르의 곡으로 지난 2일 전 세계에 공개됐다. 방탄소년단의 정국이 작곡에 참여했으며, 일본의 록밴드 '백 넘버'(back number)와 협업해 큰 화제를 모았다.

'필름 아웃'은 공개 직후부터 뜨거운 인기를 얻었다. 지난 3일(정오 기준) 전 세계 97개 국가/지역 아이튠즈 톱송 차트 정상을 차지했고 일본 주요 음원 누리집(사이트)인 라인뮤직 '송 톱 100 데일리 차트'에서 지난 2~4일 3일 연속 1위에 올랐다.

뮤직비디오는 24시간 만에 2938만 조회수를 기록, 방탄소년단의 일본 오리지널 곡 뮤직비디오 사상 '24시간 최다 조회수' 신기록을 세웠다.

오는 6월 16일에는 일본 베스트 앨범 '비티에스, 더 베스트(BTS, THE BEST)'를 선보인다. 선공개된 신곡 '필름 아웃' '다이너마이트' '피 땀 눈물' '페이크 러브' '아이돌' '마이크 드롭' '온' 등의 일본판과 '유어 아이즈 텔' '크리스털 스노우' 등 일본 오리지널 곡까지 총 23곡이 담길 예정이다.

한편 그룹 방탄소년단 소속사 하이브는 최근 미국 거물급 제작자 스쿠터 브라운의 종합 미디어 기업 '이타카 홀딩스'를 인수했다.
 
방탄소년단은 영국 최고 권위의 음악 시상식 '2021 브릿 어워드(The BRIT Awards)'에서 '인터내셔널 그룹(International Group)' 부문 수상 후보에 올라 브릿 어워드 역사상 최초의 한국 가수 수상 후보가 됐다. 이 시상식은 오는 5월 11일(현지시간) 영국 런던에서 열린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