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용진 신세계 부회장, SSG 랜더스필드 방문…첫 경기 직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조재형 기자
입력 2021-04-04 15:5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SSG닷컴, 개막전 분위기 살린다…11일까지 대규모 할인행사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이 4일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린 프로야구 인천 SSG 랜더스와 부산 롯데 자이언츠의 경기를 관람하기 위해 관중석에 앉아 있다.[사진=연합뉴스]


한국프로야구(KBO) SSG 랜더스의 구단주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이 구단 첫 공식 경기를 찾아 선수단을 응원했다. SSG닷컴도 ‘랜더스 데이’에 이어 ‘랜더스 위크’로 야구 행사 열기를 이어간다.

정 부회장은 4일 인천 SSG 랜더스필드에서 열린 롯데 자이언츠와의 ‘2021 SOL KBO리그’ 개막전을 관람했다.

정 부회장은 이날 경기 시작 1시간 40분 전인 오후 12시20분께 랜더스필드에 도착해 그룹 임원진, 구단 관계자 등과 함께 스타벅스 매장 등 구장 곳곳을 둘러보며 시설을 점검했다. 이후 구장 더그아웃으로 이동해 선수들을 격려했다.

정 부회장은 경기 시작 후 야외 테이블석에 앉아 추신수 등 선수들의 플레이를 보며 응원하기도 했다.

이날 경기는 유통 라이벌 롯데와 첫 경기라 이목이 집중됐다. 특히 정 부회장은 최근 음성 기반 소셜미디어에서 “롯데는 갖고 있는 가치를 본업에 연결하지 못하는 것 같다”며 “그들(롯데)은 울며 겨자 먹기로 우리를 쫓아와야 할 것”이라고 도발했다.

SSG닷컴은 SSG 랜더스 개막전 이후 분위기를 고조시키며 야구-유통 연계 마케팅에 적극 나선다는 방침이다.

SSG닷컴은 5일부터 11일까지 ‘랜더스 위크’ 대규모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매일 오전 9시부터 SSG페이 결제 전용 15% 할인 쿠폰과 일반 결제 12% 할인 쿠폰을 각각 선착순 2만명에게 발급한다. 두 개 쿠폰 중 하나만 선택할 수 있으며 SSG닷컴에서 판매하는 대부분의 상품에 적용 가능하다. 8만원 이상 결제시 사용 가능하며 최대 2만원까지 할인된다.

장보기 신규고객에게는 리워드 혜택을 제공한다. 쓱배송, 새벽배송 등 장보기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 선착순 500명에게 3만원 이상 주문시 3만원을 SSG머니로 돌려준다.

곽정우 SSG닷컴 운영본부장은 “SSG닷컴을 알릴 수 있는 야구단 연계 행사를 계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