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 ‘미디어센터’ 확장 오픈…라이브 강의 강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현상철 기자
입력 2021-03-24 15:1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 이투스]

온·오프라인 입시 전문기업 이투스교육이 언택트 시대에 맞춰 ‘이투스 미디어센터’를 대치동으로 확장 이전해 오픈하고 라이브 강의 서비스를 한층 강화한다.

24일 이투스교육에 따르면, 이투스 미디어센터는 △라이브 스튜디오 6개 △1.5m 높이의 대형 칠판이 장착된 VOD 강의 스튜디오 6개 △버추얼 스튜디오 1개 등 총 13개의 스튜디오와 최신 기술 장비를 갖췄다.

이번에 새롭게 도입한 ‘버추얼 스튜디오’는 각양각색의 크로마키 배경 합성을 통해 강사와 학생들을 2D 칠판을 넘어선 새로운 가상 공간으로 안내한다. 스튜디오 내 버추얼 장비는 스타강사들이 기획한 강의 영상 녹화뿐만 아니라 최대 3개의 라이브 플랫폼에서 동시 송출이 가능하다.

이투스 관계자는 “학생들은 실제 학원 현장에서 강의를 듣는 것처럼 스타강사들과 쌍방향 소통을 하면서 밀도 높은 라이브 강의를 들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미디어센터 안에는 강사 전용 휴게실, 탈의실, 파우더룸이 마련됐다. 파우더룸에서는 스튜디오를 이용하는 강사들이 4K 카메라 앞에서도 굴욕 없이 완벽한 촬영을 소화할 수 있도록 전문 헤어·메이크업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투스는 이지영, 정승제, 김민정, 강원우, 박상현, 주혜연, 고정민 등 스타강사들의 수능 대비 인강뿐만 아니라 정형화된 구성을 벗어나 다채로운 주제의 강좌와 각 분야별 전문 선생님들의 ‘이투스 오리지널’ 강의 콘텐츠도 매달 새롭게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새로운 지식, 다양한 선생님과 놀라운 퀄리티로 무장한 색다른 라인업을 준비 중이다.

노재규 이투스교육 온라인사업 본부장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해 라이브 강의 서비스의 질을 높이고 경쟁력 있는 환경을 구축하고자 미디어센터를 대치동으로 확장 이전했다”며 “앞으로 이투스 소속 스타강사들이 전해주는 최신 입시 트렌드와 다양한 공부 꿀팁 등을 보다 생생하게 전달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