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PI와 함께 골프페어 즐기세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동훈 기자
입력 2021-03-16 14:5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골프페어 4/15~18 수원 메쎄서 개최

[사진=GSPI 제공]

'신개념 골프 박람회' 2021 골프페어가 다음 달 15일부터 18일까지 나흘간 경기 수원시 권선구에 위치한 메쎄 전시장(2홀)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코어엑스포가 주최·주관하고, 아주뉴스코퍼레이션, GSPI, TPI KOREA가 후원한다.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8시간이며 무료로 입장 가능하다.

GSPI는 행사 후원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트러블 샷 니어핀 대회와 퍼팅 대회가 개최된다. 대회당 10~15명의 참관객이 참가할 수 있고, 현장에서 참가 신청을 받는다. 아울러 GSPI는 참관객들을 위해 3D 모션으로 스윙을 분석해 준다.

GSPI는 골프 등 스포츠 모션 분석 장비를 개발하는 회사다. 골프 종목에서는 리얼 플레이트, 리얼 퍼팅 플레이트로 현실에 가까운 스윙 타석을 구현한다.

리얼 플레이트는 지형을 마음대로 변경할 수 있다. 연습 시 어려운 라이(경사)를 사용자가 설정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리얼 퍼팅 플레이트는 기존 퍼팅 매트의 틀을 깬다. 이 역시도 실제와 같은 라이에서 퍼트 연습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모션 플레이트와 G-트랙, 모션-V, 모션-3D는 사용자의 스윙을 완벽하게 분석한다. 

모션 플레이트는 스윙 시 체중 이동을, G-트랙은 구질을, 모션-V는 스윙 모션을, 모션-3D는 3D로 스윙을 분석해준다.

골프페어에는 이외에도 100여개 업체가 입점을 확정 지었다. 부스 규모는 약 150개다. 골프용품, 골프웨어, 골프시설, 골프 여행, 스크린골프, 골프 교육 서비스 등 주제도 다양하다.

한편, SBS골프와 네이버쇼핑이 현장에서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 고객들은 실시간으로 물건을 확인하고 살 수 있다.

이번 골프페어에서는 대규모 중고 클럽 매입 행사를 진행하고, 아울렛관도 동시에 운영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