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7일 ‘참치데이’…동원몰, 참치 25% 할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조재형 기자
입력 2021-03-05 10:2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동원참치 배틀’ SNS 이벤트도 진행

[사진=동원F&B]


동원F&B가 운영하는 온라인몰 동원몰이 오는 7일 참치데이를 맞아 31일까지 동원참치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참치데이는 참치와 발음이 비슷한 매년 3월 7일로 해양수산부와 한국원양산업협회가 수산물 판매 촉진을 위해 지정한 날이다.

동원몰은 참치캔의 저변 확대를 위해 2007년 이후 매년 참치데이 행사를 진행해오고 있다.

동원몰은 올해도 참치데이를 맞아 3월 한 달간 동원참치 라이트스탠다드, 고추참치, 야채참치 등 다양한 종류의 동원참치캔을 25% 할인된 특가로 선보인다.

또 동원참치캔 구매고객에게는 짜지 않아 건강한 고급 캔햄 ‘리챔’, 프리미엄 한식 가정간편식(HMR) ‘양반 수라’, 홍삼 전문 브랜드 ‘천지인’ 등 다양한 상품을 매주 선정해 최대 30% 할인된 특가로 판매한다. 2가지 이상 상품 주문 시 최대 10%의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동원참치 배틀’ 이벤트도 진행한다. 동원참치캔을 활용해 가장 높거나 참신한 모양으로 탑을 쌓은 사진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공유하면 된다. 1등(2명)에게 ‘동원참치 라이트스탠다드’(100g) 365개, 2등(2명)에게는 180개, 3등(2명)에게는 90개를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31명에게 펭수참치세트를 선물한다.

동원몰 관계자는 “참치캔을 비롯한 다양한 수산식품의 판매 촉진을 위해 참치데이를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릴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