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네이버플러스 결합상품 출시…방송 VOD 무제한 이용

오수연 기자입력 : 2021-03-04 10:04

티빙-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결합상품 소개 이미지. [사진=티빙 제공]


티빙이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결합상품을 출시한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회원은 티빙 방송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업그레이드 상품을 구매하면 티빙 오리지널 콘텐츠와 영화도 볼 수 있다. 

CJ ENM의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티빙은 4일 네이버와 손잡고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결합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CJ ENM과 네이버는 지난해 10월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번 결합상품 출시는 파트너십 체결 후 첫 협업 사례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회원은 가입자 혜택에 '티빙 방송 무제한 이용권'이 추가된다. '티빙 방송 무제한 이용권'을 선택한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회원은 별도의 추가비용 없이 드라마 '빈센조', 예능 '윤스테이', 콘서트 'KCON:TACT 3' 등 약 7만개의 tvN, JTBC, OCN의 최신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예능 '여고추리반', 드라마 '당신의 운명을 쓰고 있습니다' 등 '티빙 오리지널' 방송 콘텐츠는 서비스 출범 기념으로 오는 6월 30일까지 한시적으로 시청 가능하다. 티빙이 서비스 중인 1만여편의 영화 콘텐츠는 서비스에 포함되지 않는다.

티빙의 모든 콘텐츠를 초고화질로 즐길 수 있는 업그레이드 상품도 옵션으로 제공된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에서 티빙 베이직 이용권이나 스탠더드 이용권, 프리미엄 이용권을 추가 결제하면 '여고추리반' 등 티빙 오리지널 콘텐츠와 티빙에서 제공 중인 영화 등을 모두 고화질로 볼 수 있다.

양지을 티빙 대표는 "이번 서비스 연동을 통해 티빙은 가입자 확보에 속도를 붙이고, 네이버는 멤버십 회원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는 등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컴패션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