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프클럽 올겨울 마지막 세일…최대 94% 할인 받아볼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보미 기자
입력 2021-02-06 05: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LF 계열사 트라이씨클 브랜드몰 하프클럽이 올 겨울 마지막 재고정리 할인전을 연다.

이 행사는 아웃도어 뿐만 아니라 여성복, 남성복 인기 브랜드 20여 곳이 참여해 최대 94%까지 할인하는 대규모 특가전으로, 오는 14일까지 진행된다.

아웃도어에서는 '컬럼비아'와 '밀레' 연합전이 마련됐다. 패딩과 다운이 4만원 대부터 준비돼 있으며 봄까지 입을 수 있는 컬럼비아의 플리스 자켓도 정가보다 40% 할인한 6만3000원에 나온다. 아이더도 겨울 재고 재품과 봄 미리보기 컬렉션을 통해 다운, 자켓, 셔츠 등 137종의 상품을 1~20만원 대 가격대로 준비했다.

여성복 브랜드에서는 샤틴, 윈, 에고이스트, 지고트, 아이잗바바, 조이너스, 꼼빠니아를 이번 할인전에서 만나볼 수 있다. 샤틴과 윈은 일상복과 오피스룩 등 다양한 상품을 10~20% 할인하고, 에고이스트는 가을·겨울 컬렉션 인기 상품 80종을 하프클럽 한정 특가로 판다.

지고트, 아이잗바바도 최대 80% 할인에 추가 쿠폰 혜택을 더한 가격으로 시즌 베스트 상품 마지막 물량을 내놨다. 조이너스와 꼼빠니아는 레깅스, 스커트, 머플러, 겨울 아우터, 560여 종의 상품을 최대 20%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

남성복 중에는 인디안, 브루노바피, 트레몰로, 올젠, 에디션, 해리슨 등 6개의 브랜드 기획전이 준비돼 있다. 인디안은 인기 니트 상품을 2만원대부터 판매하며 브루노바피는 남성 정장을 15% 할인한다. 올젠과 에디션은 구스 다운부터 봄 시즌 셔츠까지 모든 상품을 20% 할인가에 마련했다.

이밖에도 이번 할인전에서는 해리슨 옴므의 의류는 아우터, 상의, 하의 등 269종은 1~7만 원대로 구매할 수 있고, 헤지스 여성과 남성 상품도 모두 40~7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이화정 하프클럽 사업부 상무는 "변덕이 심판 날씨가 반복되는 요즘, 간절기 상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겨울 상품은 최종가에, 봄 신상품 선 할인가에 구매해 만족할 만한 쇼핑을 누릴 수 있길 바란다"고 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