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패밀리와 함께 제주지역 취약계층에 치킨 전달

조재형 기자입력 : 2021-02-03 14:53
저소득 독거노인 40가구에 치킨 세트 전달

BBQ는 제주용담점과 함께 제주 용담2동에 거주 중인 저소득 독거노인 40가구에 BBQ 치킨 세트를 전달했다. 사진은 지난해 9월19일 치킨릴레이 당시 모습. [사진=제너시스BBQ]


제너시스BBQ가 패밀리(가맹점)와 함께 제주 지역 내 독거노인에 치킨을 전달하는 ‘치킨 릴레이’를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지난달 29일 BBQ 제주용담점은 제주 용담2동에 거주 중인 저소득 독거노인 40가구에 BBQ 치킨 세트를 전달했다.

치킨릴레이는 BBQ 본사와 패밀리가 함께 역할분담을 통해 지역사회에 봉사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본사는 신선육을 지원하고 패밀리는 치킨을 조리해 지역 내 아동센터와 노인복지관, 장애인복지관 등 사회적 취약 계층 및 도움이 필요한 곳에 나눠 주는 사회공헌활동이다.

BBQ 제주용담점은 2018년 10월부터 치킨릴레이를 이어오고 있다.

지역 내 형편이 어려운 가정과 독거노인, 제주 한라원, 사랑의 집, 애덕의 집 등 다수의 사회복지시설을 통해 도움의 손길과 치킨세트를 전달하며 온정을 나누는 데 앞장서고 있다.

한정희 BBQ 제주용담점 패밀리는 “홀로 힘든 시기를 온전히 버텨내고 계신 분들을 위해 올해도 치킨 릴레이를 계속해서 이어 나가기로 했다”며 “따뜻하고 맛있는 치킨으로 조금이나마 보탬이 됐으면 하는 바람”이라며 소감을 전했다.

컴패션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