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 모던 레트로풍 우드 침대 ‘탱고’ 출시

이재훈 기자입력 : 2021-01-25 09:05
우아한 ‘어스베이지’, 레트로 감성 정열의 ‘마호가니’

모던 레트로 풍의 고급형 우드 침대 ‘탱고(TANGO)’. [사진=에이스침대 제공]

에이스침대가 25일 모던 레트로 풍의 고급형 우드 침대 ‘탱고(TANGO)’를 출시했다.

탱고는 군더더기 없는 간결한 라인으로부터 이루어지는 심플한 실루엣과 우아한 아치의 조형미를 강조한 침대다.

나뭇결을 비롯한 목재 자체의 특성을 극대화하는 오픈 포어(OPEN PORE) 도장 기법을 활용해 표면을 만졌을 때 자연스러운 나무 무늬결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또 둥근 애쉬 원목 기둥과 아치 스타일의 헤드보드가 어우러져 침대 디자인에 고풍스러움을 더했다.

제품은 자연친화적인 컬러 ‘어스베이지’와 레트로 감성의 ‘마호가니’ 두 가지로 출시됐다.

어스베이지는 2019년부터 2030세대를 대상으로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컬러로, 자연친화적인 색상이 우아하면서 부드러운 느낌의 침실 분위기를 연출한다.

마호가니는 정열적인 탱고의 느낌을 선사하는 컬러다. 레트로 감성의 클래식하고 고풍스러운 침실 분위기를 만들 수 있다.

탱고는 투매트리스 타입을 적용해 파운데이션 스프링이 하단에서 한번 더 받쳐주어 안락함과 편리함을 더해준다.

신제품은 전통적 스타일의 프레임 타입으로 프레임과 바닥 사이에 13cm의 공간이 있어 대부분의 로봇청소기가 쉽게 움직일 수 있으며 바닥 청소 또한 편리하다.
컴패션 [당장 오늘 먹을 것도 없었는데...], 코로나19재난구호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