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미 달라진 모습에 깜짝 "동명이인 아냐?" "외모 악플 그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21-01-21 08:5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한국에서 강제 추방됐었던 방송인 에이미가 5년 만에 한국땅을 밟은 가운데,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에 사람들이 더욱 깜짝 놀라고 있다. 

네티즌들은 "에이미라고 알아본 게 신기할 정도. 나만 이해 안 감?(ls***)" "에이미? 진짜 에이미야? 깜놀... 앞으로 잘살아(dr****)" "혹시.. 동명.. 이인? 에이~ 에이미 아닌 거 같은데?(af****)" "약 끊어서 살찐 것같은데 박봄도 살찐 것처럼(ja***)" "짧은 단발에 귀염상이 너무 예뻐 보였었는데 매번 성형으로 얼굴 망쳐놓더니 인제는 살이.. 외모 비하가 아니라 건강해 보이지 않아 안타깝네. 뭔가 짠함. 맘 잡고 열심히 살길(he***)" 등 댓글을 달았다. 

다만 외모에 대한 악플이 쏟아지자 일부 네티즌들은 "여기 외모로 악플 다는 사람 에이미 리즈 사진 보고 오세요. 어디서 오징어가 말을 해(db****)" "에휴 근데 외모 악플은 진짜 너무하다. 외모 악플 다는 사람들도 주변 사람들한테 본인 외모 그렇게 판단받는 거 알고 사시길 ㅠㅠ 잘못한 것에 대해 말하는 것도 아니고(gm***)" "살찔 수도 있지. 악플 좀 그만 달아라(lo****)" "운동하고 건강 챙기세요(w4***)" "외모 공격은 하지 맙시다(dt****)" 등 자제를 요구하는 글이 잇따르고 있다. 

에이미는 2012년 4월 한 네일숍에서 향정신성의약품 수면 마취제 프로포폴을 투약한 사실이 적발돼 재판을 받았다. 그해 징역 8개월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지만, 집유 기간인 2013년 11~12월 4차례 졸피뎀을 투약한 혐의로 불구속 기소돼 벌금 500만 원과 추징금 1만 8060원을 선고받았다.

특히 '법을 다시 어기면 강제 출국을 당해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다'라고 작성한 준법서약서를 어긴 에이미를 향해 서울출입국관리소는 출국명령 처분을 내렸고, 2015년 12월 30일 한국을 떠났다. 

한편, 20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한 에이미는 "뭐라고 할까, 설명을 표현할 수가 없다. 그냥 아직도 실감이 안 난다. 우선 가족들 만날 생각뿐"이라며 "일주일 전에 가족분이 돌아가셔서 마음이 너무 안 좋다"고 말했다.

돌아온 이유에 대해 질문하자 에이미는 한참을 망설이더니 "벌 받은 5년이 끝났다. 가족과 함께 있고 싶고 새 출발하고 싶은 마음도 있다"고 말했다. 또한 연예계 활동에 대해서는 "따로 계획이 없다. 추후에 말씀드리겠다"고 답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