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책신사고, 수능 수학 기출서 ‘쎈기출’ 라인업 확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현상철 기자
입력 2021-01-15 14:2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 좋은책신사고]


교육 출판 기업 좋은책신사고가 수능 수학 기출서 ‘쎈기출’ 라인업을 확대 출간했다.

쎈기출은 초중고 수학 참고서 베스트셀러 ‘쎈’ 집필진이 쎈의 독보적 유형 학습 노하우를 적용하여 개발한 수능 기출 유형 전략서다.

좋은책신사고는 학습 목적에 맞춰 교재를 선택할 수 있도록 기존 쎈기출에 이어 수능 첫 준비를 위한 ‘쎈기출0zero’, 실전 마무리를 위한 ‘쎈기출 모의고사’, 실제 수능 문제를 그대로 경험해 볼 수 있는 ‘쎈기출 연도별 수능’까지 출간해 수능 기출서 라인업을 확대했다고 15일 밝혔다.

쎈기출0zero는 기본적으로 알아야 할 실전 수능 개념을 제시하고, 해당 개념이 기출문제에 어떻게 적용되는지 자세히 설명해 문제 접근법을 알려준다. 기출문제를 쉬운 문제부터 어려운 문제까지 차례로 구성해 점진적으로 실력을 키울 수 있다.

쎈기출 모의고사는 수능 최종 학습을 위한 기출 모의고사 20회, 기출 변형 모의고사 10회로 구성돼 있다. 3단계 난이도의 모의고사로 수준별 실전 점검이 가능하며, 기출 변형 문제로 고품질의 예상 문제 학습이 가능하다. 해당 교재는 2월 출간 예정이다.

쎈기출 연도별 수능은 2010년부터 2021년도 수능 수학 영역 문제를 그대로 경험해보고 자세한 풀이를 통해 수능을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는 교재다. 문항별로 개념 정리부터 문제 해결 노하우까지 빈틈없는 자료가 담긴 고품질 해설로 연도별 수능을 마스터할 수 있다.

좋은책신사고 신사고콘텐츠2본부 신동미 본부장은 “보통 기출문제집은 똑같은 기출문제로 되어 있어 큰 차이가 없다고 생각할 수 있는데 어떻게 구성하느냐에 따라 학습 효과는 크게 달라질 수 있다”면서 “기출 학습을 목표에 따라 효과적으로 할 수 있도록 쎈기출 라인업을 구축했으니, 이번 방학 동안 적극 활용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