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리언스 선마을 "설 명절, 소중한 이들에게 '면역력' 선물하세요"

기수정 문화팀 팀장입력 : 2021-01-13 10:32
힐리언스 선마을, 온라인몰 선이몰 통해 프리미엄 명절 선물세트 기획전 진행

[사진=힐리언스 선마을 제공]

힐리언스 선마을이 운영하는 온라인몰 '선이몰'에서 오는 2월 4일까지 친환경 식품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명절 선물세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올해는 코로나19로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친환경 식품의 인기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에 힐리언스 선마을은 건강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다양한 상품을 최대 15% 할인해준다.

선이몰에서는 사계절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전통 발효식품과 한우 선물세트, 과일 선물세트, 실속형 명절 선물세트, 양념류 선물세트 4가지 구성의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자연 발효장 세트는 매년 높은 판매량을 자랑하는 명절 스테디셀러다. 100% 국내산 콩만을 엄선해 만든 필수 발효장 3종(간장, 고추장, 된장)이다.

홍천 한우세트(실속형)는 ​농가 관리부터 사육 환경까지 철저히 관리하는 홍천뚜레영농조합법인에서 선별했으며, 불고기, 장조림, 국거리 총 1.5kg으로 구성됐다.

이외에 GAP 인증은 물론 친환경 농법으로 생산한 맑은사과 선물세트, 천일염으로 염장한 국내산 굴비만을 엄선한 본굴비 영광법성포 황실굴비세트, 움브리아 트러플오일&발사믹 세트까지 다양하다.

한편 힐리언스 선마을 선이몰의 설 선물세트는 선이몰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문의는 홈페이지와 고객상담센터를 통해서 하면 된다.
 
GROUND OPEN 구독 누르면, 경품이 쏟아진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