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타짜 레이스’ 2탄···새 협회장 된 ‘김종국 시대’ 개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21-01-10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SBS 제공]

10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은 ‘타짜 협회 신년회 : 꾼들의 전쟁’ 2편으로 예능 타짜들의 최종 승부가 공개된다.

지난주 방송된 ‘타짜 협회 신년회 : 꾼들의 전쟁’ 1편에서는 눈을 뗄 수 없는 베팅 게임과 협회장 유재석을 중심으로 한 레이스가 펼쳐져 ‘런닝맨 표’ 유쾌한 신경전을 펼쳐 큰 웃음을 선사했다. 이번 주는 유재석의 시대가 무너지고 새 협회장 김종국의 막대한 권력 아래 반전 레이스가 그려진다.

전 협회장 유재석은 끊임없는 수다로 멤버들을 교섭하는데 앞장섰다면, 김종국은 강렬한 눈빛으로 멤버들을 단 한 번에 제압하며 ‘런닝맨’ 수사반장답게 멤버들의 행동 하나하나를 날카롭게 주시해 특유의 카리스마를 뽐냈다. 이에 제대로 압도당한 멤버들은 호시탐탐 반란을 계획하는 유재석을 응징하는 등 김종국이 시키지 않아도 ‘솔선수범’ 충성심을 선보였다.

급기야 멤버들은 “오빵”이라고 부르며 역대급 애교로 초강수를 날렸고 “빚이 많으니까 슬프다”며 감정을 호소하는 등 김종국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노력했다. 이에 김종국은 “큰 돈은 못 벌지만...”이라는 의미심장한 말과 함께 본인에게 복수의 칼날을 간 멤버에게 묵직한 한 방을 날려 레이스의 긴장감을 더욱 높였다.

김종국이 새 협회장으로 등극하며 새로운 이면을 맞이하게 된 타짜 전쟁의 전말은 10일 일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