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새롬 목표는 '여자 서장훈'···이혼 아픔 극복 방법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석준 기자
입력 2021-01-07 15:4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MBC '라디오스타']

김새롬이 ‘여자 서장훈’이 되겠다며 이혼의 아이콘으로 활약할 것을 약속했다.

6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김새롬은 “그 일(이혼)을 겪고 아직까지는 어색하고 민망하다”면서도 “오히려 외면하지 않고 계속 말하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다. 올해는 털어버리기로 했다”고 밝혔다.

앞서 김새롬은 이찬오 셰프와 결혼 1년여 만인 2016년 12월 이혼한 바 있다.

김새롬은 “어차피 이렇게 된 김에 검색창에 내 이름만 제일 먼저 나오는 이슈니까 이쪽에 ‘여자 서장훈’처럼 아예 ‘이혼의 아이콘’이 돼야겠다고 생각했다”고 털어놨다.

이어 “두 사람의 일보단 나 자신의 일이라고 생각하면 좋겠더라”며 “내가 이런 실수를 했고 잘 견뎌냈고 이런 이야기를 편하게 하면 좋겠다고 느꼈다”고 덧붙였다.

김새론의 계획에 MC 김구라는 “그쪽의 아이콘이 될 수 있을 것 같다”며 “일단 키부터 가능하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최근 김새롬은 본인 유튜브 채널 ‘나는 김새롬’을 통해 결혼반지를 펜던트로 만드는 콘텐츠를 공개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콘텐츠에 대해 김새롬은 “그대로 박아놓기도 그렇고 버리기도 애매해서 녹여서 펜던트를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한편 7일 김새롬은 본인 SNS를 통해 “진짜 진짜 겨울 vcr start! (라스본방사수 암호) 어제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 너무 고마워요”라며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