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신년사] 윤홍근 BBQ 회장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고도화로 기하급수 성장”

조재형 기자입력 : 2021-01-04 09:37
경기 이천 제너시스 치킨대학에서 비대면 신년회 글로벌 성장 가속화·간편식 등 신규사업 지원 의지

윤홍근 제너시스BBQ 회장.[사진=제너시스BBQ]


“새해에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고도화로 기하급수 성장을 이루겠다.”

윤홍근 제너시스BBQ 회장은 1일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제너시스 치킨대학에서 창사 이후 처음으로 유튜브와 줌을 통한 비대면 신년회를 갖고 이같이 밝혔다.

윤 회장은 “2021년을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혁신, 언택트 전략으로 창사 최대 실적을 기록한 작년의 성과를 뛰어넘어 ‘2025년 천년기업 제너시스 BBQ그룹 완성’이라는 비전 달성의 본격적인 출발점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특히 윤 회장은 “북미지역, 유럽과 중동 등 글로벌 시장의 적극적인 진출로 2025년 전세계 5만개 가맹점 개설을 통한 세계 최대 최고의 프랜차이즈그룹이라는 비전을 달성해 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윤 회장은 “2021년은 격변하는 경제 상황과 새로운 소비환경 속에서 그간 다져온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고도화를 통해 새로운 디지털 채널의 구축, 자사앱 서비스강화, 250만 멤버십 고객의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차별화된 메뉴 개발 등 소비자들을 만족시킬 전사적인 디지털 대전환을 이뤄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올해 북미를 중심으로 해외사업을 확대하고 글로벌 통합 인프라를 구축함으로써 독보적 글로벌 역량을 강화해 ‘글로벌 성장 가속화’의 원년으로 삼겠다는 의지도 드러냈다.

또 인재확보를 통해 가정간편식(HMR)과 수제맥주 등 신규 사업에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임을 밝혔다.

윤 회장은 “올해 소띠해를 맞아 BBQ는 호시우보 우보만리(虎視牛步, 牛步萬里: 호랑이처럼 살펴보며 소처럼 우직한 걸음으로 만리를 간다)의 자세로 대내외 혁신을 거듭하며 기하급수 성장을 통해 천년기업을 향해 우직하게 걸어가겠다”고 했다.

컴패션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