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치의 계절 맞은 주방업계…김장 특수 잡아라

오수연 기자입력 : 2020-11-11 15:21

글라스락 김치맛지킴이 핸디·유리 누름돌 제품 사진. [사진=SGC솔루션 제공]

김장철이 다가온 가운데 주방 업계에서 김장 특수 잡기에 나섰다.

11일 SGC솔루션은 김장철을 맞아 국내 3대 대형 할인점에서 글라스락 김치맛지킴이 핸디와 유리 누름돌 특별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글라스락 김치맛지킴이 핸디’를 1.8L부터 6L까지 다양하게 구성해 김치 양에 따라 적합한 크기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최대 5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글라스락 유리 누름돌’도 행사가로 별도 판매한다.

‘글라스락 김치맛지킴이 핸디’는 김치 보관에 특화한 유리밀폐용기다. 오랜 기간 저장해도 냄새 배임과 착색이 거의 없어 염도 높고 색이 진한 김장김치를 장기간 저장하기에 적합하다. SGC솔루션의 템퍼맥스 내열강화유리 공법으로 제조돼 열은 물론 충격에도 강해 떨어지거나 부딪혀도 쉽게 깨지지 않는다. 사면결착 방식의 밀폐 뚜껑에 달린 핸디 손잡이로 운반이 편리하고, 다양한 사이즈 구성으로 김치냉장고 김치통 사이즈에도 잘 맞아 활용도가 높다.

‘글라스락 유리 누름돌’은 김치나 장아찌 등 각종 절임 음식을 할 때 눌러 놓는 담금용 누름돌로, 디자인 소품으로도 적합한 아이템이다. 장시간 염도 높은 음식에 둬도 부식 없이 깨끗한 유리 누름돌이 필요하다는 주부 소비자의 의견이 직접 반영된 제품으로 출시 후 온라인 인기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이번 행사는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에서 진행된다. 이마트는 다음 달 16일까지, 홈플러스는 이달 25일, 롯데마트는 재고소진 시까지 열릴 예정이다.

이윤석 SGC솔루션 생활용품사업본부 상무는 “이번 행사는 맛에 민감한 김치 보관에 최적화된 ‘김치맛지킴이 핸디’와 절임음식에 꼭 필요한 주부 인기 아이템 ‘유리 누름돌’까지 고객 니즈에 알맞은 구성으로 준비한 만큼 김장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건강하고 위생적이며 잘 깨지지 않는 독보적 장점으로 유리밀폐용기의 리딩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고품질의 국내산 유리용기와 서비스로 고객에게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테팔 믹서기 프로모션 안내 이미지. [사진=테팔 제공]

테팔은 김장철을 앞두고 11월 한 달간 ‘믹서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하이마트·이마트 등 다양한 매장을 통해 진행된다.

믹서기는 고춧가루 분쇄부터 재료 다지기 등 번거로운 김장 과정 일손을 거들어서 필수 아이템으로 꼽힌다. 하이마트는 테팔 믹서기를 최대 40% 이상 할인 판매한다. 테팔 믹서기 기술 중 최상위 레벨인 파워엘릭스 라이프 6중 티타늄 칼날로 마늘, 생강 등 단단한 재료도 완벽하게 분쇄해 주는 ‘테팔 초고속 블렌더 퍼펙트믹스 플러스 트라이탄’을 대폭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파워엘릭스 기술로 자사 BL31 모델 대비 30% 더 빠른 분쇄가 가능한 ‘테팔 블렌드포스 플러스 글라스 블랙’은 38%까지 할인한다. 1.75L의 대용량 내열 유리 용기로 대량의 양념도 냄새나 색 배임 걱정 없이 한 번에 분쇄할 수 있어 유용하다.

이마트에서는 1만2000W와 2만8000RPM의 강력한 모터로 더욱 곱고 부드러운 블렌딩이 가능한 ‘테팔 초고속블렌더 퍼펙트믹스 플러스 글라스’를 48% 할인한다. 강력한 성능에 편의성까지 갖춘 ‘테팔 블렌드포스 플러스 글라스 화이트’을 33%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홈플러스에서도 초고속 블렌더를 포함해 다양한 종류의 테팔 믹서기를 최대 45%까지 할인해 선보인다.

또한 테팔은 김장철을 맞아 이날부터 전국 80여개 주요 매장에서 행사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김장 매트를 선착순으로 무료 증정한다.

컴패션 [당장 오늘 먹을 것도 없었는데...], 코로나19재난구호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