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극복 쇼핑몰㉛] ‘집콕’ 시대 홈스파 용품 인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선국 기자
입력 2020-10-23 07:2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거품목욕 파우더 쇼핑몰 '아이엠봉봉'

박유경 아이엠봉봉 대표가 거품목욕 파우더를 만들고 있다. [사진=메이크샵]

‘아이엠봉봉’은 최상급 재료만을 사용한 거품목욕 파우더 전문 쇼핑몰이다. 

22일 코리아센터에 따르면 박유경 아이엠봉봉 대표는 출산 이후 육아에 전념하던 중 아이의 피부 트러블을 해결하고자 입욕제 시장에 입문했다. 우리 아이가 믿고 쓸 수 있는 입욕제를 만들겠다는 일념으로 창업한 아이엠봉봉의 장점은 자극 없이 순하고 안전한 최상급 재료만을 사용한다는 것이다.

총 10가지 종류의 상품을 제시해 그날의 기분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도록 했으며 기념일 답례품, 소용량, 대용량 등으로 구분해 고객으로 하여금 선택의 폭을 넓혔다.

아이엠봉봉의 가장 인기 있는 상품은 ‘유칼립 버블 파우더’다. 코 순환, 호흡기 순환에 도움이 되는 최고급 유칼립투스 오일을 첨가해 피부가 예민한 아이들이 사용하기에도 안전하다.

풍성한 거품과 천연 저자극 코코넛 유래 계면활성제로 목욕 후에 건조하지 않고 보송한 마무리감까지 챙겼다.

사용방법도 간단하다. 욕조에 파우더를 넣고 물만 뿌려주면 샤워기 수압을 통해 풍성한 거품이 생기고 거품목욕 후엔 바디워시 사용 없이 물로만 헹궈내면 된다.

마지막으로 박유경 대표는 “우리 아이가 사용한다는 마음으로 최상급의 재료를 엄선해 프리미엄 제품만을 선보이고 있다”며 “추후 아이엠봉봉의 직영 화장품 공장을 설립해 보다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