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극복 쇼핑몰-36] 외식 대신 집에서 먹는 밀키트 인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선국 기자
입력 2020-12-18 06: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프리미엄 간편 푸드 전문 쇼핑몰 ‘다인스토어’

한미선 다인스토어 대표[사진=메이크샵]

‘다인스토어’는 프리미엄 간편 푸드 전문 쇼핑몰이다.

18일 코리아센터에 따르면 코로나19로 외식 대신 집에서 식사를 챙겨먹는 소비자가 늘며 떡볶이와 소불고기, 제육볶음, 수제과일청 등 다인스토어의 간편 밀키트를 찾는 수요도 급증했다.

다인스토어의 대표 제품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고 쉽게 접할 수 있는 ‘떠뽀퀸 떡볶이’다. 흔히 접할 수 있는 메뉴지만 한미선 다인스토어 대표는 다른 제품과의 차별성을 두기 위해 꾸준히 연구에 집중했다. 소스와 계육, 육가공, 파우더 등을 만들어 유명 프렌차이즈 납품을 주사업으로하는 모기업 다인홀딩스의 인프라와 기술력을 활용해 맛과 품질을 겸비한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밤낮없이 고민했다. 떠뽀퀸 떡볶이는 38년 전통의 떡 생산 업체에서 생산해 오래 보관해도 갈라짐 없이 쫄깃한 식감을 자랑하는 밀떡과 직접 개발한 소스가 특징이다.

또 가루스프와 물을 사용하는 일반 제품과는 달리 떡과 어묵, 동봉된 육수만 넣으면 언제 어디서나 전문점 못지않은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해 고객의 입맛과 편의를 동시에 사로잡았다. 이윤이 적어도 믿을 수 있는 재료만을 엄선해 선보이는 한 대표의 꼼꼼함 덕에 떠뽀퀸 떡볶이는 2~3시간만에 2만 세트가 판매되기도 했다.

한미선 대표는 “국내뿐 아니라 해외까지 판로를 개척해 한국의 음식을 널리 알리고 싶다”라며 “앞으로도 다인스토어를 믿고 찾아주는 고객들이 언제나 만족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