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스, ‘디지털 냉각 시스템’ 적용한 최소형 정수기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은영 기자
입력 2020-10-19 15:3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건강가전 종합 브랜드 웰스(Wells)가 본체 크기를 줄인 정수기를 출시했다.

웰스는 지난해 출시한 웰스더원에 ‘디지털 냉각 시스템(DCS)’을 적용했다고 19일 밝혔다.

디지털 냉각 시스템은 반도체 순간 직수 냉각 방식으로, 냉수가 필요 경우에만 순간적으로 냉수를 생성하는 방식이다. 냉수 생성을 위한 압축기, 냉각탱크 등을 없애 무소음과 무진동이 가능하다.

특히 타사 유사 제품의 부피 대비 40% 이상 작은, 국내 최소형 크기(너비X깊이X높이:134x294X378 mm)를 구현했다.

웰스더원은 출수부(파우셋)와 정수 필터링 본체로 나누어 공간 활용성을 크게 높인 빌트인 형태다. 싱크대 위 공간 활용뿐 아니라 하부장 내 숨겨진 공간 활용성까지도 높이기 위해 디지털 냉각 시스템을 처음 적용했다.

외부로 노출된 웰스더원 출수부는 지름 88mm의 작은 물병 크기다. 또 초소형 필터링 본체를 통해 빌트인 정수기의 장점을 극대화 했다. 작아진 본체는 사용자의 필요에 따라 세우거나 눕힐 수도 있다.

교체가 필요 없는 슈퍼 바이오 유로관, 자동 살균 기능, 9단계 필터시스템 등 바른 살균 시스템을 갖췄다. 3일마다 자동으로 모든 유로관 내부를 살균하며, 24시간 사용이 없을 경우 자동으로 유로관을 비워 세균 번식을 방지한다.

‘9단계 필터 시스템’은 8인치의 대용량 필터로 중금속 6종을 걸러낸다. 친환경 소재를 활용해 수돗물 속에 남아 있을 수 있는 수은, 납 등 중금속 6종과 유기화합물, 부유물질 등 유해물질을 제거한다.

불순물과 세균을 깨끗하게 제거하는 반면, 인체에 유익한 미네랄 함유량은 높여 건강함과 물 맛을 동시에 높인다.

출수 코크는 ‘H+ 카트리지 항균 기능’을 채용, 음용수 오염을 방지한다. 제품 렌탈 시 정기적인 방문관리 서비스와 필터 교체가 제공된다.

국내 정수기 업계 최초 ‘휠 터치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단 한 번의 움직임으로 원하는 물의 온도, 출수량 선택이 가능하다.

출수부는 ‘180도 스핀 기능’을 적용해 컵 크기나 사용 용도, 공간에 맞춰 좌우로 회전해 사용할 수 있고, ‘인체감지센서’를 갖춰 사용 시 절전모드를 자동으로 해지해 디스플레이가 활성화된다.

웰스 관계자는 “웰스더원은 늘어나는 주방 가전으로 점점 협소해지는 주방 공간에 최적화 된 맞춤 정수기”라며 “웰스만의 디지털 순간 직수 냉각 방식을 적용한 초소형 정수기 라인업을 확대해 정수기 시장 점유율을 지속적으로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시스템 정수기 웰스더원 신제품은 냉온정 모델로 출시됐고, 컬러와 약정기간에 따라 3만 8900원부터 5만 1900원까지 선택 가능하다.
 

웰스더원. [사진=웰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