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라이드 뉴스] 손흥민, 오늘도 역사를 썼다 "맥주병 따기도 전에..."
다음
111

[사진=AP EPA]


손흥민이 오늘도 역사를 써 내려갔다.
 
19일(한국시간) 영국 런던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웨스트햄과의 2020·2021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5라운드 홈경기에서 선발로 출전한 손흥민은 시작과 동시에 첫 골을 터트렸다. 

이날의 골은 이번 시즌 리그 7호 골이자, EPL 통산 60호 골이다. 이로써 손흥민은 에버턴의 도미닉 캘버트-르윈과 EPL 시즌 득점 순위 공동선두에 오르게 됐다. 

좋은 시작을 알린 손흥민은 전반 7분쯤 해리 케인의 골을 어시스트해 1도움도 기록하게 됐다. 하지만 토트넘은 손흥민과 케인의 골로 전반 3대0으로 앞서다가 후반 3골을 내주며 3대3으로 무승부를 기록한 채 경기를 끝내야 했다. 토트넘은 리그 6위에 그쳤다. 

이날 경기에서 팬들은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가생이닷컴에 올라온 토트넘 팬들의 반응을 보면 "케인, 손... 정말 대박이야(co***)" "1분도 안돼서 들어갔어(wh***)" "정말 아무도 멈출 수 없는 둘이야(th***)" "손흥민 지금 장난해??? 왜 이렇게 잘하는 거야?(ra***)" "저 둘이 하는 것은 그저 어시스트와 골을 넣는 일뿐..(mo***)" "맥주병 따기도 전에 골을 넣었어(to***)" "케인과 손흥민이 이번 시즌 날아다닐 거야(we****)" "정말 쉬워 보이게 플레이한다(yo***)" "손흥민은 정~말 빠르구나(no****)" 등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컴패션_미리메리크리스카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