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T·IPTV로 '집콕' 추석 연휴 즐기는 방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차현아 기자
입력 2020-09-29 15:1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무료 쿠폰부터 경품까지...추석연휴 이벤트 '풍성'

[사진=LG유플러스 제공]

코로나19로 고향을 찾는 발길이 줄어들며 추석 연휴 기간 중 집에 머무르는 이들도 늘고 있다. 이에 따라 온라인 미디어 서비스(OTT)와 IPTV 업계가 추석 연휴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내놓았다.

LG유플러스는 U+영화월정액 서비스에 기간 내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100명을 추첨해 추석 장보기 지원금 5만원 상품권을 제공한다. U+영화월정액은 인기 영화와 해외 드라마 4만여편의 VOD 콘텐츠를 무제한 감상할 수 있는 상품이다.

또한 U+tv의 다양한 월정액 상품 가입 이벤트도 있다. △CJ ENM 채널의 콘텐츠 이용이 가능한 CJ월정액 가입시 2개월 간 50% 할인 △JTBC 월정액 가입 시 2개월차 월정액 무료제공 △MBC, MBC에브리원 등 MBC 채널의 콘텐츠 이용이 가능한 MBC ALL 월정액 가입 시 9000원 상당 VOD 쿠폰 증정 △TV조선·채널A·MBN 월정액 가입 시 각각 7000원 상당 VOD 쿠폰 증정 등이다.

SK브로드밴드는 추석연휴를 맞아 Btv 콘텐츠 추천·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2~3일에 한 번씩 업데이트되던 콘텐츠를 추석 연휴 기간에는 매일 업데이트 한다. '역대 박스오피스 모음집', '연휴면 생각나는 배우 특집전', '인생드라마 몰아보기', '무료 영화·드라마' 등 연휴기간 매일 10개 이상 주제로 다양한 콘텐츠를 추천한다.

LG헬로비전은 추석 특집영화 원정대를 주제로 '퀴즈 원정대', '환급 원정대', '경품 원정대', '할인 원정대' 등 총 4개의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퀴즈 원정대는 인기 한국 영화들로 구성된 추석 특집관에서 퀴즈를 푸는 이벤트다. 환급 원정대는 프리미엄 특집관에서 구매 횟수에 따라 tv코인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이외에도 경품과 할인을 제공하는 특집관을 운영한다.

OTT업계도 추석 연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KT의 OTT 서비스 시즌(Seezn)에서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외출이나 여행을 자제해온 고객에게 활력을 제공하기 위해 'NCT LIFE: DREAM in Wonderland' 등 여행 컨셉의 오리지널 예능 콘텐츠를 무료로 선보이고 있다.

또한 오는 4일까지 한가위 특집관을 구성하고 영화와 드라마 몰아보기 할인 및 무료 혜택 등을 마련한다. 해당 기간 중 '트롤: 월드투어', '나의 첫번째 슈퍼스타', '인비저블맨' 등 150여편의 영화 소장용 VOD를 30% 할인하고 최신 영화를 1000원에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OTT 왓챠는 이번 추석을 맞아 신규 가입 고객 전원에게 3일 무료 쿠폰제공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기간 동안 왓챠 이용권 등록 페이지에서 별도 결제정보 입력없이 '참여하기' 버튼만 클릭하면 3일 간 8만편에 이르는 콘텐츠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기존 가입고객도 현재 구독 중인 이용권이 없다면 3일 간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