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잠' 선물하세요…추석 맞아 기능성 제품 앞세운 침구업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오수연 기자
입력 2020-09-22 14:3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추석을 앞두고 침구 업계에서 명절 선물 수요 잡기에 나섰다.

22일 업계에 따르면 추석 연휴를 앞두고 침구 업계에서 기능성 침구를 앞세워 명절 선물을 준비하는 소비자를 공략하고 있다.
 

이브자리 추석 선물 추천 포스터 [사진=이브자리 제공]

이브자리는 명절 선물로 건강한 잠자리를 위한 수면 자세 별 맞춤 베개를 선보인다.

‘이브자리 추천베개’는 어깨용, 측면용, 뒤척임용 등 3가지로 각각 수면자세에 적합한 구조로 제작됐다. 이브자리 수면환경연구소에 따르면 잠을 자는 동안 에너지 소모를 줄이고 숙면을 취하기 위해서 중립적인 자세를 자연스럽게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를 위해 개인별 취침 자세에 따라 알맞은 베개 구조의 선택이 필요하다.

어깨용 베개는 반듯하게 누워서 자는 수면 습관을 가진 사람들을 위한 제품이다. 목이 닿는 부분과 뒷머리가 닿는 부분을 인체 굴곡에 따라 곡선 구조로 디자인해 목, 후두, 어깨 등을 골고루 지지해 준다. 측면용 베개는 양 사이드를 넓고 높게 만들어 옆으로 잠잘 때 어깨가 눌리거나 고개가 밑으로 구부러지는 것을 막는다. 곡선 라인과 분할 구조로 정면·측면 수면에 모두 대응하는 뒤척임용 베개는 수면 중 뒤척임이 많은 이들을 위해 하루 평균 뒤척임 횟수를 고려해 인체 공학적으로 제작됐다. 100% 면 소재 원단과 항균 솜을 충전물로 사용해 오랫동안 쾌적하게 쓸 수 있다. 

이브자리 관계자는 "건강, 집콕, 면역력이라는 올해 명절 선물 트렌드 키워드를 반영해 건강한 수면을 제공하는 수면자세 별 맞춤 베개 3종을 소개한다"며 "특히 어려운 시기에 한가위를 맞이하는 친지들에게 건강한 경험과 휴식을 선물하는 뜻깊은 명절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세사리빙 9월 감사선물전 포스터 [사진=웰크론 제공]

웰크론의 알러지방지 기능성 침구 브랜드 세사리빙은 오는 30일까지 추석 선물로 알맞은 기능성 침구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감사선물전'을 진행한다.

전속모델 정해인 TV CF 론칭기념 광고상품 '스튜디오'와 '메리드', '레종' 제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스튜디오'는 가을·겨울(FW) 시즌에 어울리는 진한 컬러에 패턴과 포인트 컬러를 추가한 모던한 디자인의 제품이다. 알러지 방지 고밀도 극세사 원단 웰로쉬를 사용해 먼지발생이 적고 부드러운 터치감이 특징이다. '메리드'는 심플한 라인자수 패턴과 그레이 컬러를 사용한 호텔식 베딩 제품이다. '레종'은 2030세대의 꾸준한 사랑을 얻고 있는 헤링본 패턴을 베이스로 트렌디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기능성 웰로쉬 소재와 보온력이 뛰어난 포그니 소재를 앞뒤로 사용한 '웰포 차렵 2점세트'와 한여름을 제외한 사계절 내내 사용하기 좋은 '다운필 차렵카페트 3점세트'도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간절기에 단독 사용하기 좋고 겨울에는 속통으로 사용하기 좋은 '간절기 구스차렵'과 '일반 구스차렵'도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