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덕 헤리움 시그니어 오피스텔 분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강우석 기자
입력 2020-08-13 12:3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지하 5층~지상 24층, 전용 20~28㎡ 오피스텔 1144실 규모

고덕신도시의 생활 인프라와 에코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는 오피스텔 ‘고덕 헤리움 시그니어’가 분양 중이다.

힘찬건설이 시공하는 고덕 헤리움 시그니어는 경기도 평택시 고덕 국제화지구 업무용지 11-1-1블록에 위치하며, 지하 5층~지상 24층 전용면적 20~28㎡ 오피스텔 1144실 규모로 조성된다.

단지는 바로 옆에 중심상업지구가 개발 중이며, 인근에 고덕신도시 행정타운이 들어설 예정이다. 북쪽으로는 서정리천이 흐르고, 고덕수변공원을 중심으로 녹지공간이 풍부하다.

맞은편에는 삼성반도체 평택캠퍼스가 위치해 있다. 향후 이곳에는 삼성전자를 비롯, 다수의 협력사가 근무할 거으로 예측된다. LG디지털파크, 진위 일반산업단지, 평택브레인시티 등 다수의 산업단지도 단지 인근에 자리하고 있다.

지하철 1호선 서정리역과 가깝고, SRT·KTX(예정)가 정차하는 지제역과도 인접해 있다. 지제역은 오는 2021년까지 전철, 버스, 택시 등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복합환승센터로 개발된다.

단지는 평택~제천 고속도로를 이용할 수 있는 고덕IC도 가깝다. 인근에 '땅 위의 지하철'로 불리는 BRT가 지나갈 예정이다.

단지는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하부 다락 특화설계(일부)가 도입된다. 계절창고는 모든 호실에 제공되며, 고효율 에너지 시스템 등도 탑재된다. 천장고도 2.4m 규모로 높은 편이다. 중정 설계, 휴게공원 등도 도입된다. 주차공간은 100% 자주식이다.

고덕 헤리움 시그니어 강남 홍보관은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364 미왕빌딩 1층에 위치하며, 평택 홍보관은 경기도 평택시 고덕면 고덕여염9길 24 고덕헤리움 비즈타워 3차 3층에 자리한다.
 

고덕 헤리움 시그니어[사진 = 힘찬건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