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콜라겐 워터 포디바디 '한국 소비자 대상' 콜라겐 부분 대상 수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조득균 기자
입력 2020-07-31 15:1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엘바이오랩 포디바디 조진학 대표(오른쪽)

㈜엘바이오랩의 맛있는 콜라겐 워터 '포디바디'가 지난 23일 서울 중구 더플라자호텔에서 진행된 '2020 한국의 소비자 대상' 콜라겐 부분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의 소비자대상'은 한국리서치와 한국소비자평가위원회가 주관해 소비자 및 전문가들의 객관적인 평가를 바탕으로 선정됐다.

기업이 소비 트렌드를 주도하는 것이 아니라 소비자가 좌우하는 시대로 똑똑한 소비자의 입소문은 상품의 판매를 촉진하는 점화 장치이다. '포디바디'는 최근 콜라겐에 대한 뜨거운 관심 속에 146년 22개국 특허를 가진 세계적인 콜라겐 원료 업체인 독일 젤리타社의 저분자 바디밸런스 콜라겐을 원료로 사용하여 피부 노화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이 되어 웰에이징 시대에 가장 적합한 제품으로 소비자의 신임을 얻은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포디바디'는 바디 토닝과 근력 회복, 근육 강화를 위해 특별히 설계됐으며 피부는 물론 체지방 감소 기능까지 더해져 탄력 있는 신체 밸런스와 생기 있는 피부를 원하는 모든 이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또한 바이오액티브 콜라겐 펩사이드 공법(BCP)으로 인체 내 콜라겐 합성 최적화로 흡수율을 높인 저분자 펩타이드를 사용해 국내 최고의 원료와 실제 효과에 집중한 만큼 간편한 섭취를 통해 12주 후에 놀라운 변화를 만나볼 수 있는 콜라겐 제품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