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 닥터리본 정소담 원장, 이지슬림그린·더브이 콜라겐 신제품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조득균 기자
입력 2020-07-29 11:3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닥터리본'은 휴온스의 제약 및 건강기능식품 연구·개발력과 건강하게 몸을 가꾸는 것을 실천하며 SNS 인플루언서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정소담 원장의 발란스뷰티 노하우를 담은 프리미엄 건강기능 식품 브랜드다. SNS 인플루언서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정소담 원장은 뷰티 노하우를 담은 프리미엄 건강기능 식품 브랜드 ‘닥터리본’을 런칭했다.

‘더브이 콜라겐’은 하루 한포로 간편하게 저분자 피쉬 콜라겐 3,000mg 섭취할 수 있는 식품으로, 깐깐하게 엄선한 원료와 특별한 부원료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출시 직후, 뜨거운 반응으로 1차 완판 이후 2차 생산도 완판을 앞두고 있다.

‘더브이 콜라겐’은 청사과 맛으로 저분자 콜라겐뿐만 아니라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비오틴, 허니부쉬발효추출물분말, 레몬밤, 비타민C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까지 부원료로 꼼꼼하게 선별하여 배합해 한포에 피부건강뿐만 아니라 이너뷰티를 챙길 수 있게 했다.

‘닥터리본’의 다섯 번째 제품인 ‘닥터리본 이지슬림그린’은 하루 두정으로 항산화 등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카테킨, 배변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알로에전잎 외 12종의 비타민 및 미네랄을 1일 영양성분 기준치 100% 함유한 건강기능식품으로, 깐깐하게 엄선한 원료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닥터리본 이지슬림그린’은 기능성을 인정받으며, 흰강낭콩추출물분말, 키토산분말,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차전자피식이섬유까지 부원료로 꼼꼼하게 선별하여 배합하였으며 하루 두 정 섭취를 권장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